음악

범키, 신곡 ‘느껴(My Everything)’ 티저 영상 공개…‘컴백 임박’

2015-06-17 14:08:06

[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범키가 1년 만에 발표하는 싱글 ‘느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6월17일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범키 새 싱글 ‘느껴(My Everything)’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르간, 키보드 등 다양한 소리가 가미된 감미로운 선율을 시작으로 이어지다가 영상 말미에는 화려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곡의 마지막 후렴구를 부르는 범키의 소울풀한 보이스로 마무리를 장식한다.

특히 이번 영상에 나오는 그림들은 범키가 직접 그린 작품들로 알려졌다. 해당 그림들은 곁에서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음악과 그림 두 가지 작품을 선물하고자 하는 범키의 세심함이 묻어나는 대목으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브랜뉴뮤직 측은 “범키가 전작 ‘집이 돼줄게’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 ‘느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감사할 따름이다”며 “변함없는 목소리로 노래하는 범키 신곡 ‘느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범키 신곡 ‘느껴’는 이달 19일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