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브라더수, 새 미니 ‘사이’ 발표…타이틀곡 ‘점’ 포함 6곡 수록

2015-06-19 17:38:20

[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브라더수가 새 미니 앨범 ‘사이’로 돌아왔다.

6월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브라더수 1.5집 미니 앨범 ‘사이’는 타이틀곡 ‘점’ 선공개 싱글 ‘아쉬워서 그렇지’를 포함해 모두 6곡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 역시 브라더수가 작사, 작곡을 비롯한 모든 프로듀싱을 스스로 해결했고, 동시에 뮤직비디오, 아트워크에 이르기까지 앨범 전체적인 구성과 흐름에 세심히 참여하는 등 많은 정성을 기울였다.

여러 경우의 사이를 주제로 브라더수 특유의 감성을 채워낸 이번 앨범에는 그의 여동생이자 ‘다른 별’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가수 러비가 타이틀곡 ‘점’ 피처링에 참여했다.

그 외에도 래퍼 기리보이가 참여한 ‘아쉬워서 그렇지’, 애절한 정서를 담은 ‘그럼 됐어’, 옛 연인과 재회의 아련함을 아름답게 표현한 ‘왜 하필’, 듣는 사람들도 행복했던 과거를 추억하게 만드는 ‘반나절만’까지 그의 풍부하고 섬세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곡들로 가득하다.

한편 지난 2010년 첫 앨범 ‘잇워즈유(It Was You)’로 데뷔한 브라더수는 가수 자이언티 ‘꺼내 먹어요’, 그룹 방탄소년단 ‘아이니드유(I Need You)’ 등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실력파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사진출처: 브라더수 1.5집 미니 ‘사이’ 앨범 재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