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 벗으나 쓰나 김선아와 완벽한 케미 과시

2015-06-23 15:43:50

[연예팀] ‘복면검사’ 주상욱과 김선아의 환상 케미가 포착됐다.

6월23일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 김용수) 제작진 측이 주상욱, 김선아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촬영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될 ‘복면검사’ 11회에서는 하대철(주상욱)과 유민희(김선아)가 조상택(전광렬)을 추적하며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파트너로 본격적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유민희는 검사 하대철, 복면남과 각각 파트너를 이룰 것으로 예고됐다. 복면남과 형사 유민희가 몸으로 부딪혀 정보를 알아오면, 검사 하대철이 처리하는 방식으로 활약을 펼치게 되는 것. 때로는 아옹다옹 다투기도 하지만 서로를 가장 잘 이해하는 완벽한 파트너십으로, 두 사람이 펼칠 호흡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11회 촬영 중 포착된 주상욱, 김선아의 촬영 비하인드컷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극 중 하대철의 사무실에서도, 먼지 가득한 야외에서도 항상 함께이다. 이를 통해 극 중 이곳저곳에서 활약할 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며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이다. 복면을 쓴 주상욱은 김선아의 어깨를 감싸고 있고, 김선아는 장난스럽게 주상욱의 어깨에 기댄 모습이다. 다정하게 맞잡은 손이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를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 현장에서 주상욱과 김선아는 촬영 분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애드리브나 제스처를 맞춰보며, 더완벽한 장면이 나올 수 있도록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복면검사' 제작진은 "주상욱과 김선아의 호흡이 정말 잘 맞는다. 언제나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 가고 있다. 이 같은 주상욱과 김선아의 케미가 화면 속에서도 드러나 극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복면검사' 11회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