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월간 윤종신’ 6월호 ‘굿나잇’, 에디킴 참여한 뮤비 스틸컷 공개

2015-06-29 10:38:51

[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윤종신의 프로젝트 앨범 ‘월간 윤종신’ 6월호 ‘굿나잇’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6월29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이 공개한 ‘월간 윤종신’ 6월호 ‘굿나잇’ 스틸컷에는 가창자로 참여한 보컬 에디킴의 훈훈한 매력이 드러난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에디킴은 흰 셔츠의 편안한 차림으로 창가에 서서 생각에 잠긴듯한 모습과 기타 치는 모습으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뽐내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6월호 신곡 ‘굿나잇’은 연인에게 불러주는 자장가로, 윤종신이 작사, 작곡했다. 언젠가 연인을 위한 자장가를 꼭 한 번 만들고 싶었다는 윤종신은 ‘굿나잇’을 완성하자마자 에디킴의 목소리를 떠올렸고, 에디킴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긴 자장가를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윤종신이 6월호 ‘굿나잇’을 발표하며 함께 추천하는 영화는 ‘한여름의 판타지아’(감독 장건재)다. 윤종신은 예전부터 작업 중이던 ‘굿나잇’을 이번 호에 발표하기로 결정하면서 해당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영화를 찾던 중 ‘한여름의 판타지아’를 만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달 11일 개봉한 ‘한여름의 판타지아’는 일본 나라현의 작은 도시 고조시에서 우연히 만난 한국 여자와 일본 남자의 로맨스를 다룬 영화로 국내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월간 윤종신’ 6월호 ‘굿나잇’의 뮤직비디오는 오늘(29일) 오후 10시, 음원은 30일 자정(0시) 공개된다. (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