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면검사’ 주상욱-엄기준, 장례식장서 극과 극 표정 포착 ‘궁금증UP’

2015-06-30 11:26:47

[bnt뉴스 최주란 기자] ‘복면검사’ 주상욱과 엄기준이 심리전을 펼친다.

6월30일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 김용수) 13회에서는 각자의 목적을 위해 손을 잡은 하대철(주상욱)과 강현웅(엄기준), 언제 깨질지 모르는 두 사람의 유리성 같은 동맹 관계에 심상치 않은 바람이 불 전망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살얼음판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극과 극 표정으로 어긋나 있는 하대철과 강현웅의 모습은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맴돌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누군가의 장례식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마주한 모습이다. 강현웅은 어딘지 모르게 싸늘한 표정으로 일관하며 하대철을 외면하고 있고, 하대철은 이런 강현웅의 태도가 당황스러운지 의아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하대철이 등장하자 그를 차갑게 무시하고, 정검회 멤버들을 이끌며 자리를 뜨고 있는 강현웅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강현웅이 자신을 도운 하대철을 외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또 홀로 남은 하대철은 힘겹게 들어간 정검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어떤 방법을 모색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복면검사’ 제작진은 “하대철과 강현웅이 서로의 의중을 파악하기 위한 심리전을 펼칠 전망이다. 이부형제이기도 한 이들의 복잡미묘한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복면검사’ 13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복면검사’ 13회는 7월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