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

2015-07-06 21:57:20

[뷰티팀] 30도를 웃도는 날씨에 점점 지쳐가는 내 피부. 땀과 함께 확장된 모공과 붉게 달아오른 두 뺨 때문에 컨디션이 난조를 이룬다. 한 여름 귀찮다는 핑계로 피부 관리에 소홀해진다면 1년, 10년이 고달플 것.

잠들기 전 20분만 투자해도 집중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팩 사용을 권한다. 패키지를 뜯어내고 얼굴 모양에 잘 맞춰 올린 다음 누워있기만 하면 끝이라, 이 보다 편할 수 없다. 단, 자신의 피부가 지금 당장 필요로 하는 효과에 따라 마스크팩 선택은 스마트하게 이뤄져야 할 것. 각양각색 디자인과 효능을 가진 마스크팩을 꼼꼼히 살펴보고 골라보자.

1. 에스티로더 사이버화이트 시트 마스크
잡티를 줄이는 기술이 들어있어 피부에 색소 침착을 막아주고 즉각적인 보습감을 주는 마스크 제품이다. 블랙멀베리뿌리추출물과 슈크로오스, 쌀겨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 시트 마스크로 미백에 집중한 피부 케어 시 효과가 좋다.

2. SNP 애니멀 팬더 화이트닝 마스크
칙칙하고 거친 피부를 위한 브라이트닝 마스크로 화사하고 밝은 톤을 유지할 수 있는 화이트닝 집중 마스크팩 제품이다. 보습력을 크게 만들어주는 코코넛워터와 닥나무, 상백피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결을 고르게 가꿔준다. 동물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동물 보호를 위한 후원금으로 쓰이고 있는 착한 마스크.

3.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황금색의 마스크 디자인이 보는 순간 시선을 압도한다. 차별화된 기능도 우수한 편. 순도 99%의 금 함유로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고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가져다준다. 또한 실크 아미노산 성분과 청정 로얄 젤리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매끈하고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게 해준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활동성이 좋으며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시스템이 적용돼 여름철 즉각적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효과 만점의 제품.

4.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콜라겐 솔루션 마린 하이드로겔 립 패치
여자들의 완벽한 립 메이크업은 정돈된 입술에서부터 시작된다. 입술만을 위한 팩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콜라겐 립 패치는 영양감이 듬뿍 들어있는 해양 수분 에너지 마린콜라겐이 들어 있어 탱탱하고 탄력 있는 입술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하이드로겔의 풍부한 수분감이 입술에 보습감을 더해주는 입술 전용 팩.

5. 리더스 스텝솔루션 포어 스케일링 블랙 아쿠아 마스크
숯과 화산재가 본래 가지고 있는 미네랄 성분이 보습력을 높여주고 노폐물을 흡착해 배출하게 도와줘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로 각질을 정도해줘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특징이 있다.

6.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피테라 성분이 들어있는 마스크 제품으로 10분이면 각질 속까지 수분과 영양이 들어간다. 피부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인공향과 색이 무첨가돼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 다른 팩에 비해 마스크 액을 흡수시키지 않고 스킨 또는 물수건으로 닦아내는 것이 특징인 마스크.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에스티로더, SNP, 리더스, SK-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
▶ [스타뷰티 줌인] 손담비-천우희-효연, 女스타 ‘패셔너블 메이크업’ 스타일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 [뷰티신상] 여름 휴가 대비 풀세트
▶ 솔직한 4개 브랜드숍 ‘알로에 수딩젤’ 품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