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현우-양익준, 절대악 이수혁 잡을까?

2015-07-08 09:30:46

[bnt뉴스 김희경 인턴기자]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가 이현우, 양익준과 비밀결사를 조직했다.

7월8일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 이하 ‘밤선비’)에서는 김성열(이준기)이 궁에 사는 뱀파이어 귀(이수혁)의 존재를 확인한 뒤 그를 없앨 비책을 논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와 관련 ‘밤선비’ 측은 김성열, 정현세자(이현우), 해서(양익준)의 촬영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뱀파이어 귀에 대해 알게 된 성열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큰 충격에 휩싸인 겅열과 담담하지만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는 정현세자의 눈빛이 대비를 이루고 있다.

무엇보다 성열의 다급한 표정은 그들이 처한 상황이 녹록치 않음을 보이고 있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과연 성열과 정현세자, 해서가 귀를 없애기 위해 어떤 행동을 취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밤선비’ 제작진은 “오늘 첫 방송되는 ‘밤을 걷는 선비’ 1회에서 뱀파이어가 되기 전 김성열의 모습이 그려진다. 뱀파이어라는 존재에 대해 처음으로 알게 되는 성열의 모습과 벗과 나라를 위해 큰 결심을 하는 성열의 모습이 멋진 영상과 일품 연기로 완성됐다”고 전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오늘(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콘텐츠K)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