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이수혁, 본방사수 요청샷 ‘공개’

2015-07-08 09:59:44

[연예팀]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 장희진, 이현우의 본방사수 요청샷이 공개됐다.

7월8일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방현주, 연출 이성준, 이하 ‘밤선비’) 제작진 측이 배우들의 첫 방송 본방사수 독려샷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이준기는 마치 시청자들을 바라보는 듯 카메라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손짓하고 있다. 또한 이준기는 촬영장 한가운데서 스태프들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흥에 겨운 모습으로 본방사수 독려 댄스를 시전하고 있는데, 그의 예사롭지 않은 다리 각과 손짓이 돋보이는 춤사위에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이유비도 질세라 ‘오늘 밤 10시 밤을 걷는 선비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라고 적힌 서책을 가리키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심창민은 촬영 도중 카메라를 향해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이수혁은 절대 악 ‘귀’에 완벽하게 빙의한 서늘한 표정의 본방사수 독려샷으로 그의 등장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고, 김소은과 장희진도 환한 미소를 머금고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정현세자 역으로 특별출연하는 이현우는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사랑의 총알을 쏘는 모습이다.

‘밤선비’ 제작진은 “드디어 ‘밤을 걷는 선비’가 시청자 여러분들께 첫 선을 보인다”면서 “약 두 달여 동안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촬영을 해온 만큼 다들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에 설레고 있으니 시청자 여러분들도 따듯한 관심으로 첫 방송을 함께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오늘(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콘텐츠K)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