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님과 함께2’ 장서희, 윤건과 로맨틱 요트데이트에 ‘프러포즈’ 기대

2015-07-09 11:44:03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님과 함께2’ 장서희, 윤건이 요트데이트에 나선다.

7월9일 방송될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가상결혼 생활 중인 장서희와 윤건이 육상과 해상을 오가며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건은 장서희의 연애세포를 되살리고자 한강 한 가운데에 요트를 띄워놓고 장서희를 놀라게 했다.

이날 장서희는 요트 안을 가득 채운 꽃 장식부터 향초까지 섬세하게 준비해놓은 윤건의 깜짝 이벤트에 “오늘 무슨 날이야?”라며 끊임없는 질문을 던졌다. 이어 “혹시 프러포즈를 하는 게 아니냐”는 기대를 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두 사람은 차를 타고 시외로 나가 드라이브를 즐기기도 했다. 차안에서 윤건이 작곡한 ‘벌써 일년’을 듣던 장서희는 돌연 “예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벌써 일년’을 들으며 참 많이 울었다. 그런데 이 노래를 만든 사람과 부부가 됐다”며 과거 연애사를 털어놨다.

사실 장서희의 입장에서는 윤건과의 인연에 대해 말하고 싶었던 것. 하지만 윤건은 “지금 내 앞에서 옛 남자 이야기를 하는 거냐”며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서희와 윤건의 달달한 데이트는 오늘(9일) 오후 9시40분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