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미인식당’ 황진이의 피부 비결 노하우 “몸에도 좋은 게 피부에도 좋아?!”

2015-07-10 11:20:36

[김보람 기자] 뷰티와 푸드를 접목시킨 프로그램 손호영의 ‘미인식당(美in식당)’은 7월7일 방송을 통해 몸과 피부가 먹는 보양식을 소개해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주제는 바로 인삼. 조선 미인 황진이의 아름다움을 유지시키는 비결이었다는 인삼은 구기자, 하수오와 함께 세계 3대 약초로 꼽힌다. 또한 사포닌 성분이 풍부해 히아루론산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

이와 함께 인삼을 활용한 푸드 레시피와 인삼 성분이 함유된 커버쿠션, 앰플, 핸드크림 및 한생화장품의 린 비결 윤 크림을 소개해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피부 탄력에 우수한 인삼 크림을 라이스페이퍼와 함께 팩처럼 사용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팁을 직접 시연해 보이며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소개된 한생화장품의 린 비결 윤 크림은 50년 전통의 한방 추출 노하우에 과학을 접목시킨 고기능성 제품으로 인삼 외 한방 특허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한다. 또한 미백 및 주름개선에 탁월하며 상황버섯, 상백피, 황금 추출물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한방 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출처: 뷰티스테이션 ‘미인식당’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오빠들 심쿵 주의보’ 러블리 끝판왕 박보영 스타일링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
▶ [뷰티이벤트] 가격과 덤을 잡을 찬스
▶ 솔직한 4개 브랜드숍 ‘알로에 수딩젤’ 품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