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너사시’ 하지원-이진욱, 설렘 가득한 ‘침대 맥주’ 신 비하인드 공개

2015-07-10 13:55:00

[연예팀] ‘너사시’ 하지원, 이진욱의 ‘침대 맥주’ 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7월10일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제작진 측이 드라마 속 17년 지기 모습이 그대로 담긴 하지원과 이진욱의 장난기 가득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너를 사랑한 시간’ 4회에서 오하나(하지원)는 정규직이 되기 위해 기성재(엘)가 자신을 이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그런 하나의 전화를 받은 최원(이진욱)은 하나에게 한 걸음에 달려와 그의 곁을 지켰다. 이후 두 사람이 맥주를 마시며 서로에게 기대어 있는 묘한 상황은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고 방송 직후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하나와 원의 ‘침대 맥주’ 신 비하인드 컷은 마치 드라마를 보고 있는 것처럼 현실에서도 17년 지기 절친 포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하지원과 이진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지원과 이진욱은 촬영 전 이리저리 호흡을 맞춰보며 준비를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진욱은 하지원의 이마를 짚는 시늉을 하고, 하지원은 이진욱의 표정을 가리키며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두 사람의 모습에서 편안한 ‘절친 포스’가 느껴져 보는 이들을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에 대해 제작진 측은 “하지원과 이진욱은 실제로도 드라마 속 관계와 같이 17년 지기인 것처럼 절친이 되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면서 “이번 주 ‘너를 사랑한 시간’ 5회에서는 하나의 첫사랑인 차서후(윤균상)의 본격적인 등장으로 하나, 원, 서후, 소은 네 사람의 감정들이 서로 교차되며 얽히고설키는 ‘사각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