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방송-SNS에서도 난리, 다이어트 성공시키는 ‘콜라병 크림’이 뭐길래?

2015-07-15 13:21:13

[배계현 기자]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각종 다이어트 보조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우엉차, 닭 가슴살, 오트밀 등 지방분해 효과나 포만감을 주는 식품 다이어트를 비롯해 덴마크 다이어트, 헐리우드 24hour 등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들도 인기다.

하지만 꾸준한 운동과 정상적인 식단이 뒷받침되지 않는 원푸드 다이어트는 건강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히며 자칫 다양한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다.

또한 클리닉에서 권하는 지방분해주사나 카복시 주사 등의 시술에 기대 보기도 하지만 뒤따라오는 요요현상을 막을 수 없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안전하면서도 빠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는 다이어트 크림이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일시적인 눈속임 효과가 아닌 실질적인 사이즈 감소 효과가 입증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콜라병 크림’이 화제다.

>> 이국주도 살 빼게 만든 30분 다이어트 크림


5월28일 네이버 TV뷰티스테이션 ‘언니네 HOT초이스’에 출연한 이국주는 제품 사용 30분 만에 허벅지 사이즈가 3cm나 감소하면서 허벅지 다이어트에 성공해 이슈가 되었다.

이슈가 된 제품은 23years old의 CXDX더마바디에어톡스 크림이다. 더마바디에어톡스는 이산화탄소를 주입하여 지방분해와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시술인 카복시 주사와 유사한 원리를 지녔다.

또한 PPC성분과 디톡스 효과를 접목한 바르는 다이어트 크림으로 지방분해 효과로 인한 사이즈 감소는 물론 뭉친 근육들을 매끄럽게 풀어주어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더 놀라운 사실은 방송에서 다이어트 효과를 입증한 이후 제품에 대한 또 다른 실제 후기들이 빠르게 증명되고 있다는 사실이다.

>> 바르고 운동했더니 3일 만에 4kg 감소 효과 입증


바캉스를 위해 단기간에 군살을 빼야 했던 SNS 패션피플 최아라.

그가 초 스피드 다이어트를 위해 선택한 제품은 바로 CXDX더마바디에어톡스 크림이다. 그는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이소라 운동,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등 각종 다이어트 관련 영상을 찾아보고 바르는 다이어트 크림 사용을 함께 병행했다고 전했다.

3일간 운동과 크림을 통해 얻은 효과는 4kg 감소. 허벅지 둘레 7cm, 팔 둘레 2cm라는 사이즈 감소를 보이며 카복시 크림의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실제로 그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체질에 따라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운동과 크림의 상호작용이 있었기에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최아라가 직접 제작하여 공개한 초 스피드 다이어트 영상은 현재까지 약 35만 회의 페이스북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 핫 콘텐츠로 이슈가 되고 있다.


이렇게 실제 다이어트 효과가 입증되며 복부 다이어트, 허벅지 다이어트 등 부위별 사이즈 감소를 원하는 여성들이 CXDX더마바디에어톡스 크림을 줄지어 찾고 있다.

코앞에 다가온 바캉스, 묵혀둔 군살을 아직 떠나보내고 있지 못하다면 ‘콜라병 크림’으로 이번 기회에 매끄러운 바디라인에 도전해 보자.
(사진제공: bnt뉴스DB, 23years old)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깐깐한 여배우도 사용하는 ‘잇 아이템’
▶ [뷰티이벤트] 착한 가격에 핫 아이템 구입하기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신상] ‘매드서머’를 이길 영양 가득 신제품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