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나무, 신곡 ‘쿠션’ 전격 공개…일곱 소녀의 판타지 ‘시선집중’

2015-07-20 12:51:32

[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소나무 신곡 ‘쿠션(CUSHION)’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7월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나무 두 번째 미니 앨범 ‘쿠션’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려한 비비드 컬러 색채가 가득한 ‘쿠션’ 뮤직비디오에서 소나무는 이제 막 사랑에 눈 뜨기 시작한 소녀들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사랑이라는 낯선 느낌에 신기함과 설렘을 동시에 느끼는 일곱 소녀들, 이들의 변화를 문이라는 매개체로 풀어낸 ‘쿠션’ 뮤직비디오와 통통 튀는 가사를 매치해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물침대’ ‘시나몬 파우더’ 등 다소 낯설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통통 튀는 표현력은 리스너들에게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는 평이다. 여기에 연출을 맡은 쟈니브로스 팀 특유의 신비로운 영상미가 더해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소나무 전매특허 강렬한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도 빼놓을 수 없을 터. 이번 ‘쿠션’ 안무는 걸그룹 시크릿 ‘매직춤’ ‘아기고릴라 춤’ ‘펭귄춤’ 등 임팩트 있는 포인트 안무로 유명한 댄스팀 플레이(PLAY)의 작품이다. 특히 일곱 소녀들의 길쭉한 팔, 다리와 에너제틱함 그리고 탄탄한 팀워크가 단연 돋보인다.

한편 소나무 신곡 ‘쿠션’은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