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비정상회담’ 기욤-다니엘, ‘기욤이송’ 공개 반나절 만에 조회수 1만건 돌파

2015-07-29 19:49:21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비정상회담’ 기욤 패트리와 다니엘 린데만이 부른 ‘기욤이송’ 영상이 공개된 지 반나절 만에 조회수 1만 건을 넘겼다.

7월29일 JTBC공식 SNS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기욤이송’은 이날 오후 유튜브 조회수 1만 건을 돌파했다. 공개 후 반나절만의 일로 이 영상에 대한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해주는 결과다.

‘비정상회담’ 공식 SNS에서 진행 중인 ‘함께 축구 보고 싶은 멤버’ 뽑기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SNS유저들이 ‘비정상회담’ 멤버 중 동아시안컵을 함께 보고 싶은 멤버를 뽑는 이벤트로 시작한지 1시간 만에 표를 던진 유저의 수가 350명을 넘어섰다.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기욤과 다니엘, 알베르토가 입었던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한다. 현재 투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멤버는 독일의 다니엘 린데만이다.

‘기욤이송’은 2015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홍보 및 응원영상이다. 기욤과 다니엘이 ‘귀요미송’을 개사해 축구상식이 곁들여진 ‘기욤이송’을 불렀다. ‘비정상회담’ 멤버 중에서도 음치로 유명한 기욤, 그리고 뭘 해도 어색해 ‘노잼’이라는 별명까지 붙은 다니엘이 춤까지 곁들이며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는 8월1일부터 9일까지 중국 우한에서 열리는 2015 동아시안컵 12개 경기 중 한국이 출전하는 6개 경기를 라이브로, 나머지 6개 경기는 녹화중계 방식으로 내보낸다. 임경진 캐스터와 허정무 전 축구 대표팀 감독, 그리고 축구 해설가 박찬하 위원이 호흡을 맞춰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