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쌤소나이트 비즈니스, F/W 시즌 신제품 5종 출시

2015-07-31 17:49:42

[김희영 기자] 쌤소나이트 비즈니스가 2015년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비즈니스 백팩 및 브리프케이스 등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쌤소나이트 비즈니스’는 쌤소나이트가 전개하는 다양한 가방 카테고리 중 매일 격식 있는 스타일을 고수해야 하는 30대 이상 직장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가방 라인이다. 매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고급 소재 및 스마트 기능을 접목한 제품 출시로 비즈니스맨들의 기품 있는 스타일은 물론 업무적 효율과 전문성을 높여주는 가방으로 각광 받고 있다.

‘클래시 비즈니스 룩(Classy Business Look)’ 콘셉트의 이번 신제품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최고급 가죽원단과 최소한의 디테일로 클래식한 세련미와 품격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테쏘르, 덴보, 프레디, 로키, 벨몬 총 5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백팩과 브리프케이스, 메신저백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100% 가죽으로 만든 ‘테쏘르’와 ‘덴보’는 모두 백팩과 브리프케이스, 메신저백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테쏘르는 자연스러운 엠보 가죽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돋보이며 얇고 슬림한 형태에 이중 지퍼 형식을 적용해 수납력이 우수하다. 하단 쌤소나이트 로고가 박힌 메탈 장식로 미니멀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으며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2가지다.

덴보는 올 블랙 컬러에 민자와 가로 물결 무늬 두 가지 형태의 가죽을 복합적으로 매칭한 가방이다. 바닥 부분까지 넓게 열리는 오프닝 구조로 수납력을 높였으며 백팩과 서류가방에는 스마트 슬리브 기능을 추가해 서류나 문서 등을 보관하기에 편리하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로 출시된다.

이 밖에도 프레디는 투톤 나일론과 민자 엠보 가죽의 조합에 가죽 트림, 메탈 레터링 로고를 가미해 캐주얼 비즈니스룩에도 잘 어울린다. 로키와 벨몬은 나일론 바디에 가죽 트리밍 된 백팩으로 심플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룩을 연출하기 좋다.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yling Guide] 핫서머 원피스, 트렌디하게 고르기
▶ 휴가철, 특별한 데이트 위한 커플룩 스타일링
▶ 엑소 시우민을 통해 알아 본 ‘남친룩의 정석’
▶ 블루-레드, 마성의 서머 컬러 스타일링 레시피
▶ ‘핫팬츠’로 여름패션 완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