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컬&하하, 깜짝 여름 싱글 공개…레게 열정+에너지+소울 담았다

2015-07-31 21:43:21

[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스컬&하하가 레게라는 이름 안에서 또 한 번 작품을 만들어냈다.

7월3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컬&하하 여름 싱글 ‘여름 밤 OST X 박살레게’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여름 밤 OST’는 제목처럼 무더운 여름에 해변으로 당장 달려가고 싶게 하는 경쾌한 리듬의 노래다. 스컬과 하하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스컬과 박범으로 이뤄진 프로듀싱팀 사자이야기의 청량감 있는 멜로디와 스컬과 하하가 직접 작사한 달콤한 가사가 두 사람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두 번째 트랙 ‘박살레게’는 스컬과 하하를 중심으로 이뤄진 새로운 레게 레이블의 신호탄으로 알려졌다. 해당 트랙에 함께 참여한 레게 뮤지션 엠타이슨, 킹콩, 뉴올 등은 레게와 함께 죽고 사는 다섯 남자로 그들의 넘치는 열정과 레게 소울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또 두 사람은 3년 동안의 활동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무대 위에서 제대로 노는 스컬과 하하의 모습에서부터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실생활에서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까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스컬&하하 새 앨범 ‘여름 밤 OST X 박살레게’는 오늘(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 콴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