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피서지 피부관리, ‘수분, 미백’ 제품으로 해결하자!

2015-08-10 09:32:09

[송화정 기자] 8월 초부터 시작된 휴가로 여기저기 피서를 떠나는 인파가 늘고 있다. 특히 여름철엔 강하게 내리쬐는 태양으로부터 피부 손상의 위험도가 높아 각별한 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때이다.

특히 여름 피서지로 바다를 찾는 바캉스 족들이 많다. 물놀이를 하게 되면 아무리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 해도 물에 씻겨 지워져 버리기 때문에 각종 트러블과 자외선에 노출되어버려 기미, 주근깨로 인한 피부 손상과 피부질환 등 면역력도 저하로 인한 피부 노화가 극에 치닫게 된다.

방법은 어렵지 않다. 물놀이 후 잠들기 전 수분 미백 제품만 잘 골라 쓴다면 손상된 피부도 빠르게 복구가 가능하다. 피서지에서도 휴대가 간편한 슬리핑 팩부터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수면 시에도 놓치지 않을 거에요~ 슬리핑 팩


1 BRTC ‘쟈스민 워터풀 슬리핑 팩’은 수분공급과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쟈스민꽃수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한 보습력은 물론 피부진정 및 다양한 효능을 피부에 전달하고, 은은한 쟈스민 향으로 릴렉싱을 유도하여 숙면과 함께 피부에 휴식 같은 시간을 제공한다.

2 키엘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은 수분 크림의 대명사 키엘의 40년 전통 보습 노하우가 담긴 ‘울트라 훼이셜’ 라인으로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에 적합한 수분 크림이다.

3 에코유어스킨 ‘페이스 블랭킷 마스크’는 질척거리거나 흘러내림 없이 얼굴에 붙일 수 있는 마스크로 안티에이징 세럼 1병을 굳혀 만든 수면팩이 피부에 완벽히 밀착해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다크 스폿을 개선하고 피부 진정, 탄력효과를 볼 수 있다.

#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게 탄력있게 수분충천!


1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프로폴리스추출물 90%함유된 앰플로 피서지에서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물흐르듯 촉촉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며 미백과 주름 개선에 좋은 아데노신 및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잡티와 잔주름까지 케어해준다.

2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고함량 고농축으로 탄력 있는 동안 얼굴을 위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로 피부 깊이 수분과 영양, 콜라겐을 전달해 보다 흐트러짐 없이 탄력 있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3 CL4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은 히아루론산액 80%와 녹차캘러스배양추출물 및 다양한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들뜨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함은 물론 피부 유연성 증진과 함께 피서지에서도 생기있는 촉촉함이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제공: 키엘, BRTC, 에코유어스킨, 퓨어힐스, 리리코스, CL4)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피부 비밀은 비비크림?
▶ [기자체험기] 천연성분 선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안티에이징 썬베이스’
▶ ‘무한도전 가요제 2015’ 아이유 파운데이션 팩트, 어디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