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시선 집중 ‘서머 아이템’

2015-08-11 15:51:11

[최우진 기자] 페스티벌과 바캉스 시즌 여름.

떠나기 전 패션 아이템을 챙기기보다 고민해야 할 점은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 선택하기다. 특히 최근 비비드 컬러 메이크업이 유행함에 따라 얼굴에 화사함을 입히려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아이와 립 라인만 살려도 자신만의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는 법.

여러 뷰티 브랜드가 핫 플레이스에서도 얼굴에 비비드한 매력을 연출해 줄 아이템들을 출시한다. 아이와 립 메이크업 제품부터 클렌징 및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활용해 컬러 대비가 확연하게 드러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보자.

맥, ‘일렉트릭 쿨 아이섀도우’ 콜렉션 출시


맥(M.A.C)이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콜렉션 ‘일렉트릭 쿨 아이 섀도우(ELECTRIC COOL EYE SHADOW)’을 한정 출시한다.

‘일렉트릭 쿨 아이 섀도우’ 콜렉션은 기본 베이스 컬러와 선명한 원색 비비드 컬러까지 총 1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반짝이는 핑크빛 펄 ‘러브파워’, 미세한 골드펄로 내추럴 음영 메이크업을 가능케 하는 ‘수퍼와트’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컬러부터 ‘에메랄드 파워’와 코발트 색상이 매력적인 ‘스위치 투 블루’ 등 짜릿한 원색 컬러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크림처럼 부드럽고 스폰지처럼 폭신한 텍스처로 눈가에 미끄러지듯 쉽게 펴 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 손으로 발라도 뛰어난 발색력을 표현할 수 있으며 블렌딩이 쉬워 초보자도 쉽게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루 날림을 최소화했고 밀착력이 높은 점도 특징이다.

토크 어바웃 손앤박, ‘립 크레용’ 4종 출시


토크 어바웃 손앤박이 각기 다른 컬러감으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립 크레용’ 4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깎을 필요 없이 편리하게 돌려쓰는 오토 타입 립 크레용이다. 최근 핫한 타투이스트 그림타투(Greem Tattoo)가 아트윅에 참여해 독특한 느낌의 문양으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트랜드를 제안한다. 총 4종으로 생기를 더해주는 촉촉한 ‘컬러밤 타입 2종’과 단 한번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또렷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인텐스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컬러밤 타입 ‘01 블룸 틴트’와 ‘02 스파이시 오렌지’는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도포되며 은은한 느낌의 색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더해준다. 또한 인텐스 컬러 ‘03 레드 애플’과 ‘04 캉캉 핑크’는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돼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미네랄 잉크 브로우’ 2종 출시


스킨푸드가 워터파크에서도 자신있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틴트 ‘미네랄 잉크 브로우’ 2종을 출시했다.

‘미네랄 잉크 브로우’는 셀프 태닝 성분을 함유해 틴트 효과가 3~7일간 지속된다. 잉크 마커로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딥 브라운과 라이트 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헤어 컬러 또는 눈동자 컬러에 맞춰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타투 효과를 원할 경우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전 단계에서 원하는 눈썹 모양을 그려주면 자는 동안 눈썹이 셀프 태닝 돼 자연스러운 눈썹이 연출된다. 일시적인 메이크업 효과를 원할 경우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원하는 눈썹 모양을 그려준 뒤 잉크 브로우를 눕혀 눈썹 사이를 섬세하게 채워주면 된다.

젬마코리아,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출시


젬마코리아가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Enzyme Cleansing Powder)’를 새롭게 선보인다.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 오래된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준다. 특히 피부 본래의 보습 성분과 영양 성분을 보존하면서 불필요한 노폐물, 각질, 먼지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또한 생명체가 살아가는 원천인 곡물시리얼 발효 성분, 식물성 줄기 세포활성화제, 바이오펩타이드성분, 식물성 비타민, 미네랄 등 유효성분을 활성화시켜 만들었다. 이러한 성분은 피부노화에 수반되는 건조증을 개선시켜준다.

필립스코리아,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한 개의 제품으로 클렌징은 물론 탄력 마사지와 아이케어까지 가능하게 해 줄 뷰티 디바이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모델명: SC5370/10)’를 출시한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세 가지 자동 인식 헤드를 본체에서 교체하는 방식으로 각각 딥클렌징, 탄력 마사지, 아이케어 역할을 하는 세 종류 스킨케어를 모두 할 수 있다. 손보다 10배 효과적인 듀얼모션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주는 클렌징 기능을 갖췄다.

분당 750회 손끝마사지 효과로 잃어버린 윤곽과 피부 볼륨을 되찾아주는 탄력 라인 마사지 기능, 초당 120회 나노 미세진동으로 눈가 붓기를 진정시키고 생기있는 눈가로 가꿔주는 아이케어 기능을 한 가지 제품에 모두 구현했다.

현대아이비티, ‘VC12 헤어’ 출시


현대아이비티가 세계 최초로 ‘유효물질흡수촉진시스템’ 기술과 ‘비타민C 2중 안정화 기술’을 적용한 양모제 ‘VC12 헤어’를 출시했다.

신제품 원료물질은 식약처 인증 GLP 임상기관인 H대 안정성평가센터를 통해 기존 유명 발모제보다 모발 성장이 23% 빠른 것으로 확인됐고 모발 재성장 면적도 14% 더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일본 오사카물료대학의 미와 노부히꼬 교수팀에 의해서도 ‘VC12 헤어’의 비타브리드가 두피 모공 각전을 25%에서 최대 60%까지 제거하는 효능이 입증됐다.

현대아이비티는 40일간의 소비자 효능테스트를 실시했으며 이와 별도로 피험자 30여명을 대상으로 80일간 효능실험을 한 결과 사람에 있어서도 뛰어난 양모촉진 효과를 확인했다.

아베다, ‘씨크닝 토닉’ 출시


아베다가 하루 종일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모발을 즉각적으로 두꺼워 보이게 만들어주는 ‘씨크닝 토닉(Thickening Tonic)’을 선보인다.

‘씨크닝 토닉’은 97% 자연 유래 성분의 스타일링 헤어 스프레이로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을 즉시 두껍게 보이게 만들어주며 모발 강화 성분으로 인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 온 암라를 함유하고 있다. 암라는 모발 한 올 한 올 두꺼워 보이게 해주고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풍성함이 하루 종일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인증된 유기농 바닐라, 베르가못, 클라리 세이지를 담은 순수 꽃과 식물 에센스가 함유돼 상쾌한 허브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스타 #헤어] 서인국-이진욱-주지훈, 여름철 HOT 헤어스타일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뷰티이벤트] ‘펀 & 핫아이템’을 동시에 얻을 찬스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