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30대 맞아?! 신민아-하지원-송지효의 피부 관리법

2015-08-17 09:36:47

[김민서 기자] 곧 30대를 바라보고 있는 여성들에게 있어 가장 큰 고민은 바로 피부 노화다.

하지만 브라운관 속 여배우들에게 나이란 그저 숫자에 불과할 뿐. 30대를 넘겼음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신민아, 하지원, 송지효는 피부미인으로 불리는 대표적인 30대 여배우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피부결을 자랑하고 있는데. 30대에도 변함없는 피부를 위한 관리법, 지금부터 소개한다.

>> 신민아 피부 관리


최근 배우 김우빈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핑크 빛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신민아. 그는 평소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윤기 흐르는 꿀피부를 선보이고 있다.

이런 피부를 위해서는 철저한 모공 관리가 필수. 요즘 같은 무더운 날씨에는 모공이 쉽게 넓어지므로 꼼꼼한 세안으로 예방하는 것이 좋다. 부드러운 타입의 폼클렌징으로 세안해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하자.

>> 하지원 피부 관리


SBS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사랑스러운 오하나 역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하지원. 30대 후반에 접어들었지만 그의 외모는 여전히 20대에 머물러 있다.

극중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 역할에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비결은 바로 동안 피부. 하지원은 피부와 몸매를 위해 저염식을 즐기며 수시로 팩을 사용해 피부 수분을 보충한다고 했다. 팩은 간단한 사용법에 비해 각종 영양분을 피부에 고루 전달해주는 장점이 있다.

>> 송지효 피부 관리


알려진 피부 미인 송지효는 방송에서 가끔 보여주는 민낯까지 완벽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등극했다. 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그는 피부 관리에 있어 클렌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했다.

세안 시 피부를 세게 문지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했는데 손에 힘을 최대한 빼고 마사지하듯 살살 롤링하여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또한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고 했다.

>> 30대에도 변함없는 피부를 위한 BEAUTY ITEM


1. 데이셀 닥터비타 비타민 캡슐 클렌징 폼 [Editor’s Pick] 약국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의 비타민 폼클렌징으로 톡톡 터지는 비타민E 캡슐이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순하고 풍성한 거품을 자랑하며 레몬, 라임, 청사과, 민트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과 청량감을 부여한다.

2. VDL 네이키드 클렌징 오일 크림 강력한 클렌징오일을 미세입자 형태의 젤리로 진화시킨 원스텝 워셔블 클렌징 오일 크림이다.

3. 러쉬 프레쉬 파머시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고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식물성 비누 베이스로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4. 데이셀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C 칙칙한 피부톤을 집중 케어 해주는 비타민 마스크로 수분이 부족해 푸석거리거나 피부결이 갈수록 거칠고 탄력이 없어지는 피부에 효과적이다. 고농축 앰플 한 병의 영양을 가득 담았으며 화학첨가물이 없는 자연 대나무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인 약국 화장품 브랜드 제품이다.
(사진출처: 데이셀, VDL, 러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뷰티신상] 설렘 가득한 뷰티 콜렉션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