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폭염 속 피부를 시원하게 달래줄 신제품

2015-08-17 18:56:08

[최우진 기자] 몸의 온도부터 수면 사이클까지 생체리듬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햇빛.

하지만 햇볕에 무방비로 노출되면 썬번으로 인해 노화가 촉진되며 주름 생성 및 탄력 저하라는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열로 생긴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선 피부 온도를 낮추는 점이 필수. 적정 피부 온도만 유지해도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극심한 폭염에 맞설 수 있도록 피부에 좋은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들이 준비됐다. 쿨링마스크부터 클렌징 제품, 천연 미스트, 애프터 썬케어 아이템 및 컬러 메이크업 제품들까지 얼굴에 쿨링감을 선사해보자.

디케이씨씨, ‘아이스쿨링마스크’ 국내 출시


디케이씨씨가 피부 온도를 낮추는 ‘DKCC 아이스쿨링마스크’를 리뉴얼해 국내 출시한다.

‘아이스쿨링마스크’는 찬물이나 냉동, 냉장실에 잠시 넣어두면 30초~2분 안에 시원하게 굳어지는 기능성 쿨링 마스크다. 첫 출시 이후 해외를 중심으로 판매됐으며 중화권과 아태지역에 5만여 개가 수출돼 피부 진정 및 붓기 제거용으로 이미 호평 받았다.

특히 사계절 아침과 저녁으로 세안 후 사용하면 붓기를 완화하고 건조함을 막아준다. 마스크팩이나 오이팩 등 자연팩 위에 아이스쿨링마스크를 착용하면 보습 기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어반랩,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어반랩이 여름철 딥 클렌징을 위한 ‘클렌징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프레쉬 클렌징 워터’는 피부 노폐물만을 상쾌하게 제거하고 산뜻한 수분감은 남겨주는 페이셜 클렌징 티슈다. 미셀솔루션 원리로 기존 클렌징 티슈에 비해 수분감은 그대로 남기는 동시에 메이크업은 확실하게 지워주며 자외선에 붉게 달아오른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역할을 한번에 하는 ‘더마 퓨어 클렌징 워터’는 화장솜으로 가볍게 닦아내면 피부에 유효한 보습 성분은 남기고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한다. 온천수와 캐모마일 추출 성분의 미세한 클렌징 입자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없애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오일, 폼 클렌저 기능을 합친 ‘올인원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세안 효과는 물론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보습감 있는 클렌징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산소 버블 마스크인 ‘광채 옥시젼 마스크’는 이름처럼 맑게 빛나는 진주빛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산소 버블이 피부에 닿으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매끄럽게 정리해준다.

유리아쥬, 미니사이즈 ‘오떼르말’ 출시


유리아쥬가 피부와 가장 가까운 물인 천연등장액 온천수만을 담은 미니사이즈 미스트 ‘오떼르말’을 출시한다.

‘오떼르말’은 눈물, 혈액 등 체액과 유사한 세계 유일 천연등장액으로 피부세포 크기를 변화시키지 않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미네랄 함량 1위로 다양한 천연미네랄이 함유돼 보습, 진정, 항산화, 재생촉진 등에도 효능이 있다.

또한 프랑스에서 건선증 환자가 찾는 1위 온천일 정도로 수분 공급력이 뛰어나 건선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품은 전 연령,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특히 피부과적 트러블이 동반되는 악건성, 아토피성 피부, 트러블 피부, 시술 및 성형 전후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크리엘프, ‘애프터썬’ 출시


크리엘프가 시즌 한정으로 2중 바디 썬케어 ‘애프터썬’을 출시했다.

‘애프터썬’은 시즌 한정 제품으로 자외선 노출로 손상된 피부를 2중으로 케어해준다. 아이슬란드 빙하수, 알로에, 하이루론산의 핵심 성분으로 만든 ‘애프터썬’은 버닝젤 타입과 워터드롭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버닝젤’은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해 빠른 쿨링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1차 케어 제품이며 ‘워터드롭크림’은 영양 공급과 수분을 유지하고 끌어당기는 보습 기능이 탁월한 2차 케어 제품이다. 특히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백탁현상이 없으며 색소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가 자극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맥, ‘맥 크림쉰 펄’ 출시


맥(MAC)이 아시아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화사한 컬러들을 더해 ‘크림쉰 립스틱’과 ‘크림쉰 글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맥 크림쉰 립스틱’은 크림 베이스로 입술에 밀착되듯 부드럽게 발리며 독특한 모이스처라이징 세럼 성분이 포함돼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제품에 함유된 미세한 진주펄 입자는 입술을 더욱 화사하고 반짝이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 이에 특유의 반짝임과 윤기가 입술 잔주름을 가려 보다 볼륨감 있고 탱글탱글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크림쉰 글라스’는 누드 핑크와 코랄 등 여성스럽고도 청순한 립을 완성 시켜줄 부드러운 느낌의 컬러 5종으로 선보인다. 단독으로 투명한 느낌으로 발라 내추럴한 피부 표현에 어울리는 입술을 연출해 주거나 립스틱 위에 덧발라 컬러가 더욱 돋보이는 입술로 표현할 수 있다.

슈에무라, ‘슈 팔레트’ 재출시


슈에무라가 출시 되자마자 완판됐던 ‘슈 팔레트’를 소비자들의 특별한 요청으로 8월17일 온라인몰을 통해 500개 한정 선출시한다.

‘슈 팔레트’ 한정판은 16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아이 메이크업에 서툰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 할 수 있을 만큼 컬러 구성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교한 터치와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더블 사이드의 아이 섀도우 브러쉬까지 내장돼 실용성을 높였다.

한편 ‘슈 팔레트’는 8월17일부터 500개 한정 수량으로 롯데닷컴, 현대H몰, AK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8월21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식 출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자르겠다 마음먹었다면’, 공효진-고준희-수영처럼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뷰티이벤트] ‘펀 & 핫아이템’을 동시에 얻을 찬스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