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리동네 예체능’ 김미려 남편 정성윤 출연…알고 보니 수영선수 출신?

2015-08-25 18:32:31

[연예팀] ‘우리동네 예체능’에 개그우먼 김미려의 남편이자 유명 피로회복제 CF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배우 정성윤이 등장한다.

8월25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국내 최강의 수영 동호인 팀과의 대결을 앞둔 예체능 팀의 3승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배우 정성윤이 합류, 그의 숨겨둔 수영실력이 공개 될 예정이다.

개그우먼 김미려의 남편이자 인형 같은 외모의 딸을 두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정성윤은 데뷔 초인 2000년도, 한가인과 자양강장제 CF를 함께 찍으며 처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와 작품에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려온 정성윤에게 숨겨진 과거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수영 선수 출신이었던 학창시절의 경력.

정성윤은 중학교 시절까지 수영 선수로 전국대회에 출전해 메달을 입상할 정도로 수영 실력이 출중하다. 대학교 재학 중에는 체대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수영장에서 수영 실력자들의 대결신청을 받을 정도로 유명했다고.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연예계 숨은 수영 실력자를 모집한다는 ‘우리동네 예체능’의 모집광고를 본 김미려는 자신의 남편 정성윤을 추천하는 영상을 직접 찍어 예체능 팀에 보냈다.

이에 우리동네 예체능 멤버들이 김미려의 추천 영상을 보는 도중 인형 같이 깜찍한 딸 정모아 양의 모습이 비춰져 촬영장에 있는 모두가 한순간에 딸바보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너지 넘치는 수영 지원군 정성윤이 우리동네 수영반의 3승을 이끌며 히어로가 될 수 있을지는 오늘(25일) 오후 11시10분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K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