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큐브 페스티벌’ 용준형 “각자 영역에서 활동하는 비스트 모습, 지켜봐 달라”

2015-09-01 16:31:07

[bnt뉴스 조혜진 기자] ‘큐브 페스티벌’ 용준형이 비스트의 향후 활동에 대해 밝혔다.

9월1일 서울 강남구 라움 아트센터에서 ‘베스TV 채널M 큐브 페스티벌(CUBE FESTIVAL)’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그룹 비스트, 걸그룹 포미닛, 씨엘씨, 가수 지나가 참석했다.

이날 비스트 용준형은 앞으로의 활동계획에 대해 “30일 ‘2015 뷰티풀쇼’가 성황리 마무리됐다. 지금은 멤버들이 뮤지컬,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저는 다음 앨범 작업에 주력할 예정이다. 각자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비스트의 모습 지켜봐 달라”고 이야기 했다.

‘큐브 페스티벌’은 주춤하고 있는 중국 내 한류에 다시 불을 붙이고 중국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K-POP문화를 전달하고 실체가 명확한 한류열풍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중국 상해TV와 채널M, 베스TV가 주최하고 버터플라이미디어가 주관하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그룹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아 기획된 공연이다.

한편 비스트, 포미닛, 지나, 비투비, 씨엘씨는 ‘큐브 페스티벌’을 통해 30일 중국 상해체육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