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황정음-박서준-고준희-최시원 ‘그녀는 예뻤다’, 티저 홈페이지 오픈

2015-09-01 17:09:34

[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그녀는 예뻤다’의 상큼 티저 홈페이지가 문을 열었다.

9월1일 MBC 측은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의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에서는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최시원의 4인 4색 매력이 잘 드러나 있다. 또 자신의 얼굴을 예쁜 모습이 담긴 잡지로 가리고 있는 황정음과 그 잡지를 뺏으려는 듯한 박서준의 실랑이가 담긴 이미지는 드라마 속 두 사람의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지난달 26일부터 공개된 티저 영상은 12만 조회 수를 넘기는 기염을 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또한 홈페이지 코너 중 등장인물 설명은 극중 배경이 되는 패션 매거진의 분위기를 살려 잡지 표지 같이 구성돼 눈길을 끈다. 특히 등장인물의 과거, 현재 상황부터 성격, 별명까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최시원),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