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 미인으로 거듭나는 뷰티 아이템

2015-09-03 17:17:05

[김희영 기자] 9월의 시작과 함께 매혹적인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수분 공급 케어와 강렬한 비비드 컬러가 중심이 된 제품들이 만연했던 여름. 그 끝자락부터 9월의 가을 여자로 거듭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쏟아지고 있다. 컬러 라인부터 제품 기능 부분까지 다가오는 F/W를 위한 최적화된 신제품 라인으로 구성돼 많은 여성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는 것.

피부 결부터 눈매 라인까지 고혹미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제품부터 패션과 메이크업의 조화를 이루어낼 헤어 스타일링 아이템까지 갖고 싶은 가을 신제품 라인을 소개한다.

바비 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 & 컨실러’ 출시


바비 브라운이 눈가 전용 컨실러인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와 ‘인텐시브 스킨 세럼 컨실러’를 출시했다.

신제품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와 컨실러는 이러한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철학을 그대로 반영한 제품이다. 눈 밑을 밝혀 어려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동시에 눈가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동안 코렉터, 동안 컨실러라는 애칭도 붙었다. 다크 서클 커버와 관리 등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와 컨실러는 바비 브라운만의 특별한 메이크업 단계를 통해 다크 서클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눈가 전용 제품이다. 아이 크림을 바른 눈밑 피부에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를 바르면 푸른 톤 또는 붉은 톤의 다크 서클을 다른 피부와 동일한 톤으로 균일하게 맞출 수 있다.

또한 눈가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세럼 성분을 함유해 다크 서클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피부 구조를 강화하는 홉 추출물, 인도 아유르베다 요법의 묘약으로 잘 알려진 인도 무쿨 몰약 나무 추출물,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대나무잎 추출물 등 다크 서클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강력한 세럼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페라,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 GS홈쇼핑 론칭


리페라는 9월4일 오전6시 GS홈쇼핑을 통해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를 론칭한다.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는 롤 브러쉬에 고체형 에센스가 함께 부착된 특수구조의 2 in 1 신개념 브러쉬이다. 롤 브러쉬와 다이아몬드 펄 성분이 함유된 다이아몬드 광채 에센스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볼륨 스타일링을 원하는 부위를 말아서 가볍게 빗질하면 헤어 살롱에서 전문가의 손길을 빌린 것처럼 완벽한 볼륨과 모발 광채를 선사한다.

롤 브러쉬와 에센스가 일체형이기 때문에 볼륨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슬라이딩 캡을 내려서 에센스와 함께 빗을 사용하고 자연스러운 빗질만 할 경우 캡을 올려 사용해 에센스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사용 후 다 쓴 에센스는 리필로 교체가 가능하다.

기존 헤어 기기와 달리 열이나 전기를 사용하기 않기 때문에 모발 손상의 걱정이 없고 에센스를 손에 묻힐 필요가 없기 때문에 휴대하면서 가벼운 빗질만으로 손쉽게 셀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주 손질이 필요한 단발머리부터 긴 머리, 앞머리, 빈모, 남성 헤어 관리까지 머리 길이에 상관없이 볼륨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모든 헤어 스타일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톰 포드 뷰티, ‘2015 가을 컬러 컬렉션’ 출시


톰 포드 뷰티가 톰 포드의 세련된 감각으로 올가을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구성한 ‘2015 가을 컬러 콜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톰 포드가 선정한 트렌디 가을 메이크업은 플럼, 피치, 핑크, 브론즈 4가지의 모노톤 컬러들을 레이어링해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한 것이 특징.

톰 포드 뷰티는 이번 가을 컬러 제품을 통해 기능과 혁신을 추구하는 톰 포드의 철학이 집약 된 아이 & 치크 멀티 팔레트 ‘톰 포드 아이 앤 치크 섀도우’와 정교하고 균형 있는 아이브로우를 연출해주는 ‘톰 포드 브로우 스컬프팅 키트’, ‘톰 포드 립 컬러’의 트렌디 가을 컬러, ‘톰 포드 울트라 샤인 립글로스’ 총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 출시


이니스프리는 건조함이 시작되는 가을에 제주 탄산 온천수로 갓 스파한 듯 더욱 촉촉하게 꽉찬 보습감을 전해줄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는 에센스의 약 70% 이상을 차지하는 물을 일반 정제수가 아닌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온천에 비해 온도가 낮아 탄산이 살아있고 13가지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물로 탄산 기포 마사지에 의한 피부의 순환작용을 도와 속부터 맑게 차오르는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새롭게 출시된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은 건조한 가을 피부에 특화되어 더 농축된 보습력을 전하는 고보습 에센스로 살아있는 탄산 제형과 에센스 오일이 즉각적이고 깊은 수분을 공급하고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이 새롭게 함유돼 더욱 강력해진 탄탄한 보습을 선사한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EX SPF25 PA++’ 출시


에스쁘아가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터치한 듯 치밀하게 계산된 정교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EX SPF25 PA++’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에스쁘아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프로 아티스트 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디자인된 트리플레이어™가 어떤 피부에나 효과적으로 대응해 정교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그린티 워터를 함유한 포뮬러가 오랜 시간 촉촉함을 지속시켜 주고 탄성이 있는 젤 피그먼트가 촘촘하게 커버된 깨끗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국내 최초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맞게 명도, 채도, 톤으로 구분해 입체적으로 설계된 8개 컬러와 스텝을 개발하여 피부 타입 뿐 아니라 각 얼굴형에 적합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도록 했다.

에스쁘아는 얼굴 라인을 따라 균일하고 정교하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정교한 메이크업을 돕는 ‘프로 테일러드 커브드 페이스 브러쉬’를 함께 출시한다. ‘프로 테일러드 커브드 페이스 브러쉬’는 동양인의 얼굴형에 최적화된 각도와 섬세한 피부 결에 맞는 모로 디자인돼 보다 정교한 피부 바탕 연출을 돕는다.

입큰, 2015 F/W 메이크업 ‘클래식 엘레강스’ 출시


입큰에서 한 폭의 동양화처럼 고전적인 단아함과 변치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2015 F/W 메이크업 ‘클래식 엘레강스’를 출시한다.

입큰의 2015 F/W 메이크업 ‘클래식 엘레강스’는 서서히 물드는 단풍처럼 우아함을 더해주는 짙은 플럼 레드와 감색, 브라운을 메인 색상으로 한 콜렉션으로 가을, 겨울철 따뜻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좋다.

이번 콜렉션의 메인 제품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클래식 엘레강스’는 톤 다운된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 톤 아이섀도우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하여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 표현이 가능하다. 연한 베이지 색상부터 짙은 고동색까지 블렌딩이 쉬운 4가지의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돼 가을 시즌과 잘 어울리는 엘레강스한 룩과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키엘, ‘파워풀 주름 개선 트리트먼트’ 블랙라벨 에디션 출시


키엘이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키엘의 No.1에센스인 ‘파워풀 주름 개선 트리트먼트’를 대용량 블랙라벨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피부 기초 체력을 건강하게 해 얼굴 전체의 탁월한 주름 개선, 매끄러운 피부 결, 생기 있는 피부 톤을 만들어줘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바르자마자 온열감이 느껴질 정도의 고농축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에센스 혹은 부스팅 에센스로 사용하면 다음 단계 제품의 기능을 극대화해 준다. 인공향, 인공 색소, 화학 보존제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유닉스전자, ‘제트 드라이기’ 신제품 2종 출시


유닉스전자가 강력한 바람을 자랑하는 ‘제트 드라이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트 드라이기 2종은 25m/s의 강력한 바람을 구현하는 ‘UHDC모터’와 바람을 고루 분산시켜주는 스윙노즐이 장착돼 ‘끝판왕 제트 드라이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스터 D1(UN-A1870)을 잇는 제품이다.

제트 드라이기 UN-B1575은 마스터 D1과 같은 강력한 파워 열풍으로 신속한 모발 건조와 빠른 스타일링을 돕는다. 고급스러운 메탈을 사용한 화이트 데코 디자인이 특징으로 미래지향적인 감성을 담았다.

제트 드라이기 UN-B1477은 1400W의 열풍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냉풍 전환이 빠른 쿨 버튼이 있어 스타일을 고정할 때 편리하다. 두 제품 모두 사용 시 음이온이 발생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발 연출이 가능하며 전자파 저감 설계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세린, ‘유세린 아쿠아포린 액티브’ 라인 리뉴얼 출시


유세린은 전세계 68개국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유세린 아쿠아포린 액티브’ 라인을 새롭게 보강해 리뉴얼 출시한다.

유세린 아쿠아포린 액티브는 외부로부터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에 수분을 묶어두는 기존 보습제의 역할은 물론 건강한 인체가 갖는 피부 보습 시스템을 회복시켜 메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유세린 아쿠아포린 액티브 포 드라이스킨은 건조한 피부와 건조함 때문에 민감한 단계로 발전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함께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주는 보습크림이다. 특히 건조한 실내공기, 자외선, 불규칙한 기후, 화학 성분 등으로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환경에 노출되는 계절에 빠르게 피부 수분 밸런스를 안정화 해준다.

유세린 아쿠아포린 액티브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크림은 일반 피부보다 10배나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빠르고 깊이 수분을 전달하여 24시간 건조함 없는 눈가로 가꾸어준다. 인삼 추출물을 함유하여 눈가 다크서클을 완화시키며 특히 쿨링 어플리케이터 장착으로 마사지 효과까지 높여주어 붓기 완화 등 눈가 피부 고민을 적극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어퓨,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라인 4종 출시


어퓨가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 2종과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크림’ 2종 등 총 4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와 크림 4종은 브랜드숍 최초로 피부 유사 성분을 마이크로 단위의 미세 입자로 만들어 피부 흡수율을 증대했다. 2중막 구조의 마이크로 입자에는 식물 줄기 세포로 불리는 식물 캘러스 추출물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 식물 캘러스 추출물은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유수분 증발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은 피부 유형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퓨어 브라이트’ 라인과 ‘네버 드라이’라인이 각각 에센스와 크림으로 준비됐다. 퓨어 브라이트 라인에는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이 들어있으며 네버 드라이 라인에는 보습력이 뛰어나고 피부 영양을 채워주는 부활초 추출물이 함유됐다.

디엔컴퍼니, ‘이지듀EX 스칼프 컨트롤’ 라인 출시


디엔컴퍼니는 이지듀EX(EasydewEX)의 새로운 라인인 ‘스칼프 컨트롤(Scalp Control)’ 라인을 출시했다.

스칼프 컨트롤은 가늘고 힘없는 모발의 피지 조절, 각질 청소, 모근 강화 등 5가지 복합적인 두피 문제를 해결해주는 근본적인 2단계 EGF 두피 케어 프로그램으로 ‘리바이탈 샴푸’, ‘리바이탈 토닉’ 등 총 2가지 기초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지듀EX 스칼프 컨트롤 리바이탈 샴푸’는 펌프 타입의 모발의 볼륨감을 더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샴푸로 지용성인 BHA의 살리실산이 모공 안으로 오일 성분을 침투시켜 그 안에 축적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함으로써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가꿔준다.

‘이지듀EX 스칼프 컨트롤 리바이탈 토너’는 두피 수분 장벽 강화 및 모근 영양 공급을 위한 드레싱으로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시키는 대웅제약의 특허 받은 DW-EGF가 함유되어 두피의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스프레이 타입 토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뷰티신상] 이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NEW 아이템
▶ 루비족 여배우들의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TIP
▶ [뷰티이벤트] 9월 시작!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