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순둥이★ 순하게 가꾸는 가을 피부 케어법

2015-09-11 16:30:17

[최우진 기자] 청순함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순한 피부.

실제로 연예계에서는 순한 이미지와 함께 무결점 피부로 ‘순둥이’ 수식어를 지닌 스타들이 많다. 특히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는 가을에 유독 빛이 나는 법. 순둥이 스타들의 피부 케어법을 통해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에도 수분 가득한 피부를 가꿔보자.

중국에서 종횡무진 활동을 하고 있는 ‘인형 외모’ 홍수아, 지켜주고 싶은 ‘국민 여동생’ 박보영, ‘백옥피부’가 포인트인 배우 이유비의 피부 케어 노하우를 살펴보고 가을철 순한 피부로 하얀 ‘순둥이’로 거듭나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홍수아_인형 같은 외모 포인트 ‘미백 에센스’


인형같이 아름다운 외모로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홍수아. 그는 다가올 10월 중국판 ‘상속자들’인 ‘억만계승인’에서 최시원과 함께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보송보송한 피부를 지닌 그는 과거 인터뷰를 통해 피부 노하우를 밝혔다.

홍수아는 자신의 피부 비결은 충분한 수분 보충과 수면이라고 전했다. 피부 관리를 위해 3일에 한번씩 수분 마스크팩을 하며 피부 회복 시간인 10시 전에 잠자리에 들어 촉촉한 피부를 가꾼다. 또한 최근 화장품 모델로도 선정될 만큼 완벽한 피부를 지닌 그는 미백 에센스를 활용해 광채 피부를 유지한다고.

박보영_순한 이미지 X 촉촉 피부 포인트 ‘클렌징 & 스킨’


순한 이미지로 ‘국민 여동생’이라는 수식어를 지닌 박보영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아기같은 피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그의 피부 노하우는 꼼꼼한 메이크업 클렌징 및 수분 보충이다. 과거 인터뷰를 통해 그는 꼼꼼한 클렌징으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준 후 천연 화장품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건성피부 타입인 그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각질 제거를 위해 젤 타입 필링 제품을 사용한다. 이후 스킨으로 피부에 촉촉히 수분을 공급해주며 수분 크림으로 기초 스킨 케어를 마무리하면 환절기에도 박보영처럼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유비_백옥피부 포인트 ‘자외선 차단제&기능성 크림’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백옥 피부를 선보였던 피부 종결자 이유비. 그는 과거 자외선 차단제와 기능성 크림을 자신의 피부 노하우라고 밝혔다. 자외선 차단에 각별한 케어를 하고 있는 그는 자외선 차단지수가 다른 썬크림 2종을 사용해 이중으로 차단한다.

이유비처럼 눈부신 백옥 피부를 만들기 위해선 미백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수분 크림으로 케어해주는 점이 중요하다. 자외선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부위를 회복해주는 기능성 크림 제품을 피부에 흡수시키면 건강하고 환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가을철 순한 피부 만들기를 도와줄 뷰티 ITEM


1 샤인앤샤인 ‘프로 라디언스 르네센트 언 인피니트 에너자이저 샤이닝 에센스’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기 위한 샤이닝 에센스로 고농축 한방 영양분을 진피층까지 빠르게 전달해 건조증을 해결함과 동시에 뛰어난 보습감과 리프팅을 선사한다. 또한 천연 한방 성분이 피부 주름 개선과 미백을 개선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2 천유화장품 클레오미 ‘모이스처 리페어 크림’
당나귀 우유가 함유돼 피부 진정 및 회복에 효과적인 고보습 리페어 크림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효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유효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거듭나도록 도와준다.

3 랑콤 ‘무스 꽁포르’
피부 노폐물 및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해주는 ‘무스 꽁포르’는 로즈힙 열매 오일이 함유돼 세안 후에 풍부한 영양과 부드러움을 남긴다. 또한 영양이 뛰어난 활성 성분에서 크리미한 폼으로 변화돼 저자극으로 세안할 수 있다.

4 크레모랩 ‘티이엔 크레모 썬 프로텍티브 에스피에프 50+ UV 프로텍션’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순한 선크림.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수분을 공급해주며 영양까지 공급해 피부 탄력 강화 및 촉촉함을 선사한다. 더불어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가꾸며 백탁현상 없이 흡수된다.

5 천유화장품 클레오미 ‘샤이니 퀸즈 밀키 크림’
피부톤을 밝게 변화시키길 희망하는 여성들의 필수 크림. 당나귀 우유처럼 뽀얗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광채 크림인 ‘샤이니 퀸즈 밀키 크림’은 당나귀유 추출수 66%가 함유돼 강력한 피부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바르는 순간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천유화장품 클레오미, 샤인앤샤인, 랑콤, 크레모랩)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뷰티이벤트] 휴가 놓친 이들을 위한 9월 특별 이벤트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꽃미모로 올킬! 예쁜 남자의 조건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