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주목해야할 ‘데일리 아이템’

2015-10-01 10:18:02

[최우진 기자] 데일리 스킨케어의 필수 단계 로션, 에센스, 아이, 로션, 자외선 차단제.

각 제품마다 효능이 다르듯 스킨 케어 단계를 꾸준히 실천해야만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여러 뷰티 브랜드가 데일리 케어의 첫단계라고 정의할 수 있는 기능성 크림을 출시해 뷰티 얼리어답터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크림부터 식물성 라인, 보습 크림, 부스터 크림 및 피부를 환하게 가꿔줄 앰플 쿠션, 진동 클렌저, 안티에이징 제품까지 매일 새로운 느낌의 피부를 만들어보자.

꼬달리, ‘폴리페놀 C15 프로텍트 크림’ 출시


꼬달리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포도씨 폴리페놀과 브랜드 독자 기술로 안정화된 비타민C가 만나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폴리페놀 C15 프로텍트 크림(POLYPHENOL C15 PROTECT CREAM)’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데이 전용 항산화 모이스처라이저로 낮 시간 동안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공격받고 산화되는 동안 강력한 방패 역할을 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사용하는 즉시 피부가 진정되고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채워줘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완벽한 상태의 피부로 만들어 주고 오렌지 버터가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메마른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 앰플 쿠션’ 출시


라비다가 강력한 안티이에징 파워를 보여주는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

‘라비다 비비 앰플 쿠션’은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라비다 링클 솔루션 앰플’의 성분을 담아 두드릴수록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링클 솔루션 앰플 안에 들어있는 우방자 추출물과 펩타이드 복합체를 통해 탄탄한 피부로 회복시킨다.

특히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과 함께 브랜드를 대표하는 성분인 파워셀™로 생기를 채워주는 똑똑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브랜드 특허 성분인 UV-IR BLOCK™을 함유해 태양빛과 열을 차단하고 열노화를 예방해준다.

더불어 다마스크 장미꽃수, 아쿠아실, 히아루론산 파우더 등 수분감을 더해주는 성분들을 워터 캡쳐링 시스템을 통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수분을 채워준다. 여기에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실키베이 성분이 더해져서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주며 하루 종일 환한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라비오뜨,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 라인’ 출시


라비오뜨가 프랑스 직수입 마르세이유 전통 비누제조법으로 만들어진 식물성 클렌징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 라인’을 출시했다.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 라인’은 프랑스 마르세이유만의 전통적인 비누 공정으로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해 우수한 세정력은 물론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마일드한 거품력의 솝 프리 포뮬라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고 천연지방산 가득한 코코넛오일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제품은 지친 피부에 릴랙싱 효과를 선사하는 풍부한 라벤더향의 ‘마르세이유 라벤더 리퀴드 솝’을 비롯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영양을 선사하는 우아한 플로럴 향취의 ‘마르세이유 로즈 리퀴드 솝’,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를 선사하는 상쾌한 시트러스 향취의 ‘마르세이유 애플민트 리퀴드 솝’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블러’, ‘커버 10 퍼펙트 쿠션’ 출시


바닐라코가 포토샵한 듯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블러’와 단 한 겹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커버 10 퍼펙트 쿠션 SPF30 PA++’을 출시했다.

‘프라임 프라이머 블러’는 포토샵으로 블러링한 듯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프라이머다. 빛을 컨트롤해 뽀얗고 부드러운 블러 효과를 부여하며 피부결을 정돈하고 수분감을 더해 메이크업 잘 받는 최상의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빛의 3요소를 이용한 레드, 블루, 그린 펄이 최적으로 배합돼 은은하게 빛나는 생기 피부로 연출해준다.

‘커버 10 퍼펙트 쿠션 SPF30 PA++’은 얇게 발리면서도 피부의 결점을 모두 커버해주는 쿠션 팩트 제품이다. ‘커버 10 퍼포먼스 시스템’이 적용돼 밀착력이 탁월하다. 덧발라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으며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용카, ‘누트리 디펜스 크림’ 출시


용카가 피부 기초체력을 강화해줄 영양을 공급해줘 피부 체력을 길러주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극강 보습 크림 ‘누트리 디펜스 크림’을 출시했다.

‘누트리 디펜스 크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가 다량 함유된 잉카 인키 오일을 주성분으로 피부에 힘찬 영양을 제공해주며 피부 속부터 깊은 보습을 제공해주는 SOS 컴포트 크림이다.

또한 피부의 자연방어력을 촉진시키는 락토바실러스를 함유해 찬바람으로 거칠고 약해지는 피부를 막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표피의 다양한 층에 수분을 유지시켜주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B5와 수분 및 영양공급의 효과적인 시어버터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참존, 안티에이징 ‘GE EX. 골드 트러플’ 라인 출시


참존이 고귀한 트러플을 담은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GE EX. 골드 트러플’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GE EX. 골드 트러플 라인’은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최고 등급 엑스트라급 트러플을 담았다.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이 풍부하며 항노화에 탁월한 성분 트러플이 통해 지치고 힘 없는 피부의 속은 촘촘하게 채우고 겉은 팽팽하게 끌어올려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이 외에도 금을 쪼개고 쪼개 미세한 입자로 만든 콜로이달 골드와 피부 수분과 장벽을 강화해주는 브랜드 독자성분인 L-프로세라를 담아 눈가, 입가, 볼의 즉각적인 3중 리프팅 효과와 속과 겉 탄력을 동시에 가꾸는 드라마틱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했다.

베라 왕, ‘히피 프린세스 오 드 뚜왈렛’ 출시


베라 왕이 새로운 여성 향수 ‘베라 왕 히피 프린세스 오 드 뚜왈렛’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이국적인 프루티 플로럴 계열 여성 향수다. 베라 왕은 한때 히피였던 자신의 모습처럼 활발하고 근심 걱정 없이 쿨한 히피 스타일을 떠올렸다. 레드 망고와 화이트 프리지아의 탑 노트에 이어 메인 노트인 살구 즙과 감미로운 연꽃이 어우러진다. 마지막으로 블론드 우드, 핑크 머스크, 바닐라의 따뜻한 향기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마무리된다.

제품은 아이코닉한 하트 모양 보틀에 담겨있다. 밝고 자유로운 보헤미안에서 영감을 받은 청록색 하트와 핑크 페이즐리 패턴이 수 놓여 있고 캡을 둘러싼 금색 왕관은 터키석으로 장식돼 경쾌함을 더한다.

키엘, ‘항산화 컨센트레이트’ 출시


키엘이 10가지 내추럴 오일의 시너지 블렌딩으로 아침 생기를 저녁까지 유지해주는 에센스 ‘항산화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항산화 컨센트레이트’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피로를 막아줘 아침부터 저녁까지 생기 넘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오일 타입 고농축 에센스로 촉촉한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결을 윤기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바르자마자 흡수돼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준다. 파라벤이나 미네랄 오일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지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바라기씨, 생강 뿌리, 오렌지 껍질, 자몽, 타마누, 로즈힙, 카놀라, 코리앤더, 아세롤라 체리, 스쿠알란 등 10가지 식물성 에센셜 오일을 한 병에 담아냈다.

프로에잇청담,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 출시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이 가을을 맞아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광채를 선사할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크림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이트닝, 주름개선까지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복합적인 컬러의 광채와 부드러운 광채를 동시에 발산하는 두 가지 진주 펄 입자가 입체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3D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다양한 스킨 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만들어 들뜨지 않고 매끈한 피부 화장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메이크온, ‘플래티넘 마사저’ 출시


메이크온이 클렌징 인핸서의 어플리케이터인 백금 마사저, ‘플래티넘 마사저’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어플리케이터에 따라 클렌징은 물론 탄력, 마사지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진동 클렌저다.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피부 속 탄력을 깨워주며 얼굴뿐 아니라 팔꿈치와 발뒤꿈치 등 놓치기 쉬운 스팟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어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틱 못지 않은 수준의 관리 효과가 있다.

또한 기존 리프팅 마사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피부에 닿는 마사저 부분이 백금으로 코팅돼 안전성과 사용감의 만족도를 높였다. 물방울이 맺힌 동백 꽃송이를 연상시키는 형상으로 지압점을 자극시켜 부기관리에 좋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맛도 좋고 미용에도 좋다! 꿩 먹고 알 먹고 가을 제철 푸드 BEST 3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스타 #헤어] 초아-태연-혜리, 헤어에 ‘색’을 입히자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