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마이걸, ‘클로저’ 영화 같은 스토리 스틸 컷…‘신비로운 분위기’

2015-10-05 10:48:39

[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의 무비 스틸 컷 이미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10월3일부터 소속사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자정 오마이걸의 2집 미니 ‘클로저(CLOSER)’의 무비 스틸 컷 버전의 티저 이미지가 한 장씩 공개됐다.

1일 컴백을 알리는 첫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역대급 콘셉트로 화제를 일으킨 오마이걸은 매일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때마다 트레픽 초과로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서버가 다운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무비 스틸 컷 버전의 티저 이미지는 총 3장으로 마치 블록버스트급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화려한 스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틸 컷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어두운 푸른빛이 맴도는 신비한 분위기에서 만찬을 하는 장면과 나무의 문으로 들어가고 있는 유아와 비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5일 공개된 스틸 컷 이미지에서는 흰 드레스를 입고 어디론가 황급히 뛰어가는 유아의 모습이 유리구슬에 비치며 묘한 극적 긴장감이 드리워진 가운데 전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오마이걸의 2집 미니 앨범 ‘클로저’는 8일 자정(0시) 음원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