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 고혹미 넘치는 메이크업 필수품

2015-10-05 12:35:25

[최우진 기자] 가을과 어울리는 고혹미 넘치는 버건디 메이크업.

레드와인빛이 도는 버건디 컬러는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적합하다. 피부, 아이, 립에 색을 입히기 전에 먼저 스킨 케어가 기반이 되어야 할 것. 특히 최근 환절기 날씨 속에서 피부 컨디션이 뒷받침되어 있지 않으면 메이크업 결점이 생기기 쉽다.

무결점 피부 케어와 함께 고혹미 넘치는 가을 버건디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기 위한 신상품이 출시됐다. 새로 출시되는 피부 에센스부터 립 라커, 세럼, 팔레트, 마스크, 아이섀도우, 클렌징폼, CC크림까지 활용해 완벽한 가을 여자로 변신해보자.

RMK, ‘베리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RMK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 주는 ‘베리어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한다.

‘베리어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 건조함 등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손상을 막아 주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효성분인 GABA와 글리틸리틴산을 배합해 피부결의 거칠어짐을 방지해 주고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효과가 좋은 쌀겨추출물,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로얄제리추출물, 모공수축효과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레몬밤을 함유해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에스쁘아, ‘꾸뛰르 글로시 라커’ 출시


에스쁘아가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와 압도적인 광택으로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꾸뛰르 글로시 라커(Couture Glossy Lacquer)’를 출시했다.

‘꾸뛰르 글로시 라커’는 반사율이 높은 하이 리플렉션 폴리머를 적용해 한 번의 터치로도 깊고 매혹적인 광택감을 선사한다. 또한 선명도가 높은 색소를 사용해 올 가을 유행인 강렬하고 농밀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며 끈적임 없는 젤리 왁스를 사용해 리퀴드 타입임에도 산뜻하게 밀착, 지속된다.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레드, 핑크, 오렌지, 코랄 컬러 등 조합을 통해 총 6가지 매혹적인 컬러 베리에이션을 자랑해 어떠한 스타일에도 적용 가능하며 더욱 특별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에 내장된 듀얼 사이드의 ‘꾸뛰르 핏 어플리케이터’는 리퀴드 립스틱 내용물의 적당한 양 조절을 도울 뿐 아니라 아티스트가 밀착 터치한 듯 입술 결을 살려 더 얇고 고른 컬러 표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끄렘 시몽, ‘브라이트닝 더모 액티브 플로랄 세럼’ 출시


끄렘 시몽이 신제품 ‘브라이트닝 더모-액티브 플로랄 세럼’을 출시했다.

‘브라이트닝 더모-액티브 플로랄 세럼’은 브랜드 핵심 성분인 액티브 플뢰르 콤플렉스가 높은 비율로 응축돼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좁쌀 여드름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특히 고온다습한 기후에서는 적절한 수분 공급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저온건조 기후에서는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기후 맞춤형 포뮬라가 적용됐으며 다음 단계에 제품 흡수력을 극대화 시키는 퍼스트 세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토리버치, 아이섀도우 팔레트 ‘빠 뒤 뚜’ 출시


토리버치(Tory Burch) 뷰티 라인이 첫 번째 아이 섀도우 팔레트 '빠 뒤 뚜(PAS DU TOUT)'를 출시한다.

뷰티 라인의 첫 번째 아이 섀도우 팔레트 '빠 뒤 뚜'는 디자이너 브랜드 미니멀한 뷰티 철학(Less is more)을 담은 제품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토리버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특히 클래식 핑크와 브론즈 컬러 여섯 가지 컬러의 조화를 통해 따뜻하고 내추럴한 느낌부터 톰보이 시크 아이 룩까지 다양한 토리버치식 가을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토리버치 뷰티 '빠 뒤 뚜'는 장난꾸러기 소녀 감성의 내추럴 아이보리 '가민(Gamine), 야생 매력을 담은 코퍼 핑크 '메나쥬리(Menagerie), 아름다움의 극치를 표현해주는 골든 바이올렛 '보(Beau)', 은은하게 반짝이는 쉬머링 다크 초콜릿 브라운 '졸리 레드(Jolie Laide), 반전을 선사하는 매트 블랙 '오 콩트레트(Au Contraire)' 등 여섯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동인비, ‘동인비초 크림인마스크’ 출시


동인비가 농축된 홍삼 유효성분이 메마른 피부에 활력과 촉촉한 영양감을 주는 ‘동인비초 크림인마스크’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뛰어난 보습력의 홍삼 버터가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홍삼 극세사 마스크다. 주요 성분인 홍삼 버터는 홍삼 오일을 뽑으면서 나오는 지방산 원료를 정제 및 가공시켜 만든 것으로 영양 공급은 물론 타 식물성 버터 대비 월등하게 높은 항산화 효과와 보습효과로 피부 스트레스와 건조를 완화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홍삼 버터 외에도 귀한 홍삼 오일이 함유돼있어 피부 본연부터 건강하게 가꿔주고 홍삼발효보습제가 함유된 저자극 스킨케어 성분으로 모든 피부가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용할수록 피부 깊숙이 조여드는 신제형 초극세사 시트가 피부 속까지 영양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피부 표면에 긴장과 탄력감을 부여한다.

이니스프리, NEW ‘미네랄 싱글 섀도우’ 출시


이니스프리가 한국인의 완벽한 눈매 교정을 위해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우현증이 개발한 40가지 ‘미네랄 싱글 섀도우’를 새롭게 재정비해 출시한다.

NEW ‘미네랄 싱글 섀도우’는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누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부터 트렌디한 버건디 컬러까지 다채로운 40가지 컬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눈매 윤곽을 입체적으로 살려주는 매트, 쉬머, 글리터, 트렌드 4 가지 타입 텍스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두 명의 아티스트들이 제안하는 *유쌍 & 무쌍 메이크업 팁과 한번의 터치만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우수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미네랄 싱글 섀도우’는 실키한 사용감으로 매끄럽고 균일하게 눈가에 도포되고 가루날림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초보자들도 누구나 손쉽게 음영 메이크업에 도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설화수, ‘리프레싱클렌징폼’, ‘본윤크림’ 출시


설화수가 새로운 _남성용 클렌징폼 ‘리프레싱클렌징폼’과 보다 업그레이드 된 남성용 안티에이징 크림 ‘본윤크림’을 출시한다.

‘리프레싱클렌징폼’은 천연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스크럽 겸용 클렌징폼이다.

‘맨 본윤크림’은 인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본윤크림에 함유된 인삼씨 오일은 일년에 단 한 번 채취가 가능한 귀한 성분으로 효과적으로 피부 탄력을 길러주고 건조 환경 등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젊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 출시


슈에무라가 올 가을 여성들의 입술에 강렬한 팝 컬러로 생기를 선사할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을 출시한다.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은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하이브리드 피그먼트 테크놀로지로 더욱 강렬해진 팝 컬러 발색력과 지속력에 투명 광채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카다미아 넛 페이스트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입술이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가을철에도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그 날의 룩과 개성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슈슈 코랄, 런웨이 핑크, 시스루 레드 등은 가을 메이크업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아벤느, ‘젠틀 클렌징 무스 폼’ 출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자극 없는 클렌징 무스 폼 ‘젠틀 클렌징 무스 폼’을 출시한다.

‘젠틀 클렌징 무스 폼’은 피부에 순한 음이온 계면 활성제에 미셀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풍부한 미셀 거품의 자석 같은 흡착력으로 메이크업 및 노폐물 등을 말끔히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가벼운 헹굼만으로도 잔여물이 남지 않는 자극 없는 클렌징을 선사한다. 꼭 필요한 단 10개의 성분만을 함유하여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와 같은 솝프리 약산성 pH 5.5로 피부 pH 밸런스 및 피부 천연 보습 보호막을 유지해주며 피부 과학이 담긴 아벤느 온천수를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고 헹굼이 쉬운 무스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에르보리앙, ‘CC크림 클레어 SPF25’ 출시


에르보리앙이 캡슐화된 피그먼트를 함유한 부드러운 텍스쳐가 밝고 선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보정해 주는 ‘CC 크림 클레어 SPF 25’을 선보인다.

’CC 크림 클레어 SPF 25’은 하얀 포뮬라 안에 함유된 작은 CC 캡슐이 얼굴에 바르는 즉시 피부에 녹아 들어 피부 본연의 피부색에 맞추어 더욱 자연스럽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HD 광채 CC크림이다.

우리나라의 병풀인 센텔라 아시아티카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깨우고 수분을 보호해 주며 피부결을 매끄럽게 보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로 출시된 클레어 컬러는 아시아 인의 피부에 맞춰 포뮬러가 개발돼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환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 ‘키스러버 스타일’ 출시


토니모리가 우아하고 매력적인 가을 분위기를 트렌디하게 연출해줄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키스러버 스타일’을 출시한다.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스킨케어를 끝낸 후 곧바로 두드리기만 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울러져 촉촉하면서도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올 가을 트렌드인 매끈하고 보송보송하게 정리된 결이 매력적인 피부를 연출하는데 제격. 함께 내장된 스마트 더블 에어 퍼프를 이용해 피부에 가볍게 두드려주면 하루 종일 젤 코팅 한 듯 윤기 있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키스러버 스타일’은 텍스쳐 제형에 따라 S(소프트 텍스쳐)와 M(매트 텍스쳐) 두 가지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 된 제품으로 가을 트렌디 컬러를 포함한 총 20가지 컬러를 담아 블랙 바디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필립스, ‘7000시리즈, 5000시리즈’ 면도기 라인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남자들의 다양한 면도 타입을 반영해 7000 시리즈와 5000 시리즈 면도기 라인을 출시했다.

‘7000 시리즈’는 피부에 자극 없이 매끄러운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면도기 헤드는 브랜드 고유의 마이크로비드(Microbead) 코팅으로 면도기와 피부 사이의 자극을 최소화 해주며 다이나믹 플렉스(DynamicFlex) 기술로 5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여 모든 곡선을 따라 놓치는 수염 없이 면도한다. 특별히 디자인된 저자극 프리시젼 면도날은 곡선 면도날로 수염을 뜯어내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깎아주어 편안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빠르고 강력한 면도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5000 시리즈’는 터보 모드로 더욱 빠르고 강한 밀착면도를 선사하며 5방향으로 움직이는 면도기 헤드를 장착해 얼굴 곡선에 따라 정확하게 면도한다. 멀티프리시젼 면도날로 빈틈없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며 면도망은 원터치 오픈 버튼으로 쉽게 분리돼 간편하게 물로 세척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20th BIFF] 레드카펫 여배우들의 트렌드 립 메이크업 스타일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스타뷰티 줌인] 홍진영-서현-혜림, 女가수들의 ‘가을 메이크업’ 스타일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