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내친구집’ 기욤 패트리, 수준급의 줄넘기 실력으로 마르세유 평정

2015-10-09 15:05:57

[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내친구집’ 기욤 패트리가 깜짝 줄넘기 실력을 자랑했다.

10월10일 방송될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에서 로빈 데이아나, 마크 테토,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샘 오취리는 프랑스의 항구도시인 마르세유의 밤거리 구경에 나선다.

이날 친구들은 광장에서 진행 중이던 다양한 공연을 둘러보며 아침과 다른 분위기에 잔뜩 취했다. 특히 줄넘기를 이용해 공연을 펼치는 사람들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그러던 중 한 공연가가 갑자기 기욤을 지목하며 묘기에 도전하기를 권했다.

이에 기욤은 의외로 망설임 없이 뛰어들었고, 친구들의 걱정과 달리 평소와는 다른 날렵한 모습을 선보이며 줄넘기를 시작했다. 주변에 있던 관광객들도 기욤의 모습이 신기한 듯 모여들었고, 이에 탄력 받은 기욤은 화려한 개인기와 폭발적인 무대매너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친구들은 분위기를 이어받아 자신들을 ‘마르세유 보이즈’라고 소개하며 버스킹에 도전, 각자 기타, 춤, 노래 등 담당을 맡아 공연을 시작했다. 하지만 앞서 보인 기욤의 활약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내친구집’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