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사의 신-객주 2015’ 박은혜, 18년 피맺힌 복수 성공…‘긴장감 UP’

2015-10-29 15:31:32

[bnt뉴스 김희경 기자] ‘장사의 신-객주 2015’ 박은혜가 복수에 성공했다.

10월2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연출 김종선)에서는 박은혜가 아버지를 죽게 만든 철천지원수 김학철을 살해, 18년 동안 기다려왔던 피 맺힌 복수에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소례(박은혜)가 동생을 버리면서까지 복수하려던 김학준(김학철)을 18년 만에 죽게 만들었지만, 아버지를 죽인 진범이 길소개(유오성)라는 사실을 듣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담겼다.

극중 천소례는 송파마방 어음을 심복 오득개(임형준)를 시켜 몰래 빼앗은 후 분노한 쇠살쭈 조성준(김명수)이 김학준을 죽이도록 음모를 꾸몄던 상황. 하지만 조성준과 합세한 길소개가 김학준의 뒤통수를 때려 정신을 잃게 만들고는 납치를 시도하자 갑작스럽게 계획을 바꿔 직접 실행에 옮겼다.

이후 김학준이 정신을 차리고 깨어나자 천소례는 마시라며 독약이 담긴 약사발을 건넸던 터. 김학준이 자신을 때린 놈은 송파마방 놈이 아니라고 목소리를 높이자 천소례는 “그게 그렇게 중요한가”라며 전에 없던 냉랭한 목소리로 답하고는 “나는 소홍이가 아니다. 나는 천소례다”라고 밝혀 김학준을 놀라게 했다.

이어 천소례는 아버지 천오수를 빌어 자신을 비꼬는 김학준에게 “내가 어떤 마음으로 네 놈 품에 나를 던졌는데. 반쪽짜리 양반이 감히 나를 비웃고 내 아버지를 비웃어”라고는 두 주먹을 부들부들 떨었다.

그리고 머리에 꽂았던 장신구를 빼 김학준의 허벅지를 깊이 찔러버렸던 것. 이어 분노한 김학준이 칼을 빼서 천소례를 찌르려고 하는 순간, 독약의 기운이 퍼진 김학준이 가슴을 부여잡았고, 천소례는 “18년 세월 많은 걸 배웠지.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잡으려면 어찌해야 하는지”라며 살벌하게 미소를 지었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장사의 신-객주 2015’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