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한채아, 애틋한 재회…‘절절’

2015-11-03 09:37:45

[bnt뉴스 조혜진 기자] ‘장사의 신(神)-객주 2015’ 장혁, 한채아가 애틋 재회로 안방극장을 달굴 전망이다.

11월5일 방송될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연출 김종선) 13회에서는 장혁과 한채아가 우연히 한 장소에서 마주친 후 두려움 속에 아슬아슬한 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11회에서 장혁(천봉삼 역)은 문득 한채아(조소사 역)가 직접 만들어준 팔찌에 눈길이 멈추자 한채아 생각에 아득하게 잠겼던 터. 강물에 떨어진 가마 속에서 한채아를 구해줬던 순간부터 해신당 앞에서 젖은 머리의 물을 짜내던 청초한 한채아의 모습, 그리고 자신의 사랑을 증명하듯 저고리를 벗는 운명의 하룻밤까지 한채아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더했다.

무엇보다 장혁과 한채아는 다시 만난 기쁨과 설렘이 아닌,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혁은 오랜만의 만남에 한채아의 팔목을 잡고는 마음을 전하고 있는 반면, 한채아는 매몰차고 냉정한 눈빛으로 장혁을 다그치고 있는 것. 당황스러워하는 장혁의 표정과 그대로 뒤돌아서는 한채아의 낯선 모습에서 두 사람의 돌발 재회에서 과연 어떤 사연이 생긴 건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사 측은 “장혁은 한채아가 이제 육의전 대행수의 부인이 됐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라며 “두 사람이 격한 멜로 로맨스에 치달을수록 드라마의 전개가 더욱 쫄깃쫄깃해지게 될 것이다. 두려움 속에 재회한 두 사람의 애끊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 12회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