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bnt포토] 제9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 '참가상 대표 수상하는 김형준 어린이'

2015-11-03 14:05:48

[bnt뉴스 김강유 기자] '코리아 미 페스티벌'이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첫날인 3일 오후 제9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가 (사)한국모델협회 주최, 메디엔비즈(대표 김남주)의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대회에서 참가자 김형준(7)이 참가상을 대표로 수상하고 있다. 시상자로는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부회장이 올랐다.

제9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에는 최종 37명이 전국에서 참석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어린이가 되기 위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수원시(시장 염태영)이 공동 주최/주관으로 진행 하는 아시아 최고 美의 축제인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의 사전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코리아 美 페스티벌'은 디자이너와 패션, 뷰티 관련 대학, 신인모델 등 향후 한국을 이끌어 갈 각 분야의 신인들의 발굴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이다.

'코리아 美 페스티벌'은 한국모델협회 어린이 모델대회, k-pop 페스티벌 2015,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모델과 졸업작품전,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 평생교육원 패션과 졸업작품전, 한국 레이싱모델 show & contes, 피트니스 모델 어워즈,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과 졸업작품전, 서울종합예술학교 뷰티과 졸업작품전. 한국 피팅모델 show & contest, 2016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페이스 오브 코리아 로드 투 수원, 서경대학교 뷰티과 졸업작품전,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졸업작품 패션쇼 등 다양한 선발대회와 화려한 패션쇼, 뷰티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사)한국모델협회는 2016년 5월 '수원화성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수원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고의 모델 축제인 '제11회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 행사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제9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한국모델협회장상: 이로운(3)
▲세이베베상: 김규빈(3)
▲보령메디앙스상: 양리예(18개월)
▲이례엔터테인먼트상: 성시호(5)
이 날 한국모델협회장상을 수상한 이로운(3)은 내년 5월 'K-모델 어워즈'에서 코리아키즈모델상을 수상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