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11월 온,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2015-11-05 16:36:52

[최우진 기자] 뷰티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는 소식이 마련됐다.

특히 온, 오프라인에서 준비된 이벤트들이 주를 이뤄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를 더욱 가깝게 알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제품을 테스트하고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뿐만 아니라 팝업하우스 오픈,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가격 할인 이벤트까지 준비된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해 11월, 실속있는 쇼핑을 해보자.

더샘, 서포터즈 5기 모집


더샘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온라인을 통한 홍보활동을 함께할 ‘더샘 서포터즈 5기’를 11월24일까지 모집한다.

‘서포터즈 5기’는 브랜드를 사랑하는 화장품 마니아들을 위한 모임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11월 말부터 2016년 4월까지 더샘의 제품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및 브랜드 홈페이지에 리뷰를 작성하는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이번 기수는 운영방식이 온라인에 집중돼 지방에 거주하고 있더라도 브랜드 제품을 사랑하고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정기 모임 참석 가능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더샘 서포터즈가 되면 매월 1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 받음은 물론 신제품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브랜드 행사 시 우선순위로 사전 초청되며 월별 및 5기 전체 우수활동자를 선발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랩 시리즈, 핏빗과 콜라보레이션 팝업하우스 ‘클렌징 바’ 오픈


랩 시리즈가 11월15일까지 피트니스 웨어러블 밴드 핏빗과의 콜라보레이션 팝업하우스 '랩 시리즈 클렌징 바'를 운영한다.

‘랩 시리즈 클렌징 바’에 방문하면 남성들이 기본으로 사용해야 할 단계별 스킨케어 제품부터 면도, 트리트먼트, 헤어, 바디 케어까지 남성 피부의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 관리 노하우는 물론 화장품 사용법을 안내한다.

클렌징 바 체험 후 랩 시리즈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대용량 샘플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팝업하우스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페이스북 이벤트 사전 신청자 대상 핏빗 액티브 하우스에서 근접격투술 크라브 마가, 커플 요가 등 이색적인 체험 이벤트를 준비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스킨푸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스킨푸드가 신사동 가로수길 콘셉트스토어에 이어 서울 강남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스킨푸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메리 키친(Merry Kitchen)’이라는 콘셉트 아래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됐다. 먼저 기존 매장과는 확연히 다른 외관 디자인부터 눈길을 끈다. 깔끔한 화이트 파벽돌을 바탕으로 밝은 옐로우 컬러 프레임과 간판이 경쾌한 느낌을 더한다. 건물 외부에 설치된 대형 모니터를 통해 브랜드 광고 영상을 멀리서도 감상할 수 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컬러감과 키친 코드를 접목한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가 반영됐다. 접시, 팬, 스푼 등 키친 소품을 매장 곳곳에 비치했으며 매장 중앙은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다채로운 네일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진열장, 푸드 라인별로 정리된 선반 등 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됐다.

에스쁘아,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에스쁘아가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제품 구매 편리성을 더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모바일 홈페이지에 방문해 이벤트 응모 버튼을 눌러 참여한 멤버십 회원 대상, 매일 1인에 에스쁘아 정품 1개, 10인에 대용량 샘플 키트, 200인에게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리뉴얼은 에스쁘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전문 메이크업 팁을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해 모바일로 쉽게 보고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아티스트 Q&A 코너를 마련, 메이크업에 대한 궁금증을 질문하면 본인이 선택한 담당 아티스트가 24시간 내 답변해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구축했다.

이 외에도 브랜드의 독보적인 컬러와 쉐이드를 담아 실시간 인기 컬러, 나만을 위한 맞춤 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컬러 퀵 파인더 시스템도 업그레이드 했으며 파운데이션, 브러쉬 파인더 시스템도 함께 마련됐다.

크리니크, B612와 함께 사진 보정 필터 이벤트 진행


크리니크가 9월 출시 이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 ‘비욘드 퍼펙팅 파운데이션’ 일명 요술봉 파운데이션의 성공을 기념해 셀카 전문 앱 B612와 함께 ‘크리니크 요술봉 필터’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11월2일부터 요술봉 필터를 사용한 인증샷을 올리는 이에게 선착순으로 ‘요술봉 파운데이션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B612 앱을 실행한 다음 하단 필터 선택에서 비욘드퍼펙팅 beyond perfecting 필터를 선택해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술봉파운데이션 #뾰로롱변신 #크리니크 해쉬태그와 함께 사진을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페리페라, 빼빼로데이 기념, ‘1+1 이벤트’ 진행


페리페라가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 썸남의 고백을 부르는 메이크업 아이템 ‘1+1 이벤트’를 11월11일까지 브랜드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세 배우 김소현 애정템으로 불리는 ‘페리스 라인’을 포함한 클리오·페리페라·구달의 인기 제품 15종이 ‘1+1’로 증정되는 대박 이벤트다.

브랜드 인기 립 제품 또한 ‘1+1’로 만나볼 수 있다. ‘페리스 틴트 마커’는 섬세한 라인 표현이 가능한 펜 타입 틴트이며 신개념 틴트형 립스틱 ‘페리스 틴트 크레용’은 보들보들한 텍스쳐로 매끈한 포샵 입술을 연출하며 터치에 따라 틴트와 립스틱으로 모두 사용가능 하다. 이 외에도 각질을 잠재우는 밤 타입의 ‘페리스 워터밤&밀크밤’, 뛰어난 발림성을 지닌 ‘터치팡’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내에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 ‘필립스 7000, 5000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필립스가 ‘신제품 7000 시리즈와 5000 시리즈’ 면도기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필립스 7000 시리즈와 5000 시리즈 면도기 구매 시 최대 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 별로 7000 시리즈 제품인 S7370/12은 온라인몰과 5000 시리즈 제품인 S5620/12와 S5370/06은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 온라인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 7000 시리즈는 피부에 자극 없이 매끄러운 밀착면도를 제공하는 면도기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필립스 5000 시리즈는 더욱 빠르고 깔끔한 면도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출시된 면도기다. 터보 모드로 강한 밀착면도를 선사하며 5방향으로 움직이는 면도기 헤드를 장착해 얼굴 곡선에 따라 정확하게 면도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무결점 겨울 여신 피부를 위한 아이템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스타 #헤어] 이선균-유연석-이제훈, 훈남들의 시크한 가을 헤어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