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브이에이브이, 데뷔곡 ‘Under the moonlight’ 뮤비 메이킹 영상 공개

2015-11-07 10:37:39

[bnt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브이에이브이(VAV)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11월6일 브이에이브이가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언더 더 문라이트(Under the moonlight)’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브이에이브이가 세트 밖에서도 안무 연습을 하는 등 열정적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잘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인사를 하며 신인다운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브이에이브이는 에이스, 샤오, 바론, 제이콥, 세인트반, 겨울로 구성된 6인조 보이 그룹으로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미니 앨범 ‘언더 더 문라이트’의 음원을 공개했다.

데뷔 타이틀곡 ‘언더 더 문라이트’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콰지모도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으로 트렌디한 EDM과 힙합사운드가 대중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눈을 뗄 수 없는 늑대 퍼포먼스와 달빛을 표현한 안무가 인상적이다.

한편 브이에이브이는 8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출처: 브이에이브이 ‘언더 더 문라이트’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