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SNP화장품, 애니멀 마스크팩 잇는 신상 ‘SNP 발효마스크 3종’ 출시

2015-11-09 19:47:34

[김윤정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은 ‘SNP 발효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앞서 SNP화장품은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를 대표로 한 ‘SNP 앰플 마스크 라인’, ‘SNP 캐릭터 마스크 시리즈’를 선보이며 우수한 품질력에 독특한 성분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목한 색다른 마스크팩이라는 평을 받으며 국내외의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에 SNP화장품에서는 이 인기를 끌어갈 새로운 마스크팩 라인을 선보이는 것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그 결과 ‘SNP 발효 마스크’ 라인을 선보이게 된 것. 새로운 마스크팩 라인은 각각 수분강화, 미백개선,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3가지 종류의 마스크팩으로 출시되었다.

‘SNP 발효 마스크 3종’은 모두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삼나무로 만든 통에서 168시간의 저온숙성을 통한 발효공법을 거친 에센스를 함유했다. 발효과정을 거치면 바탕 성분의 영양과 효능이 높아지고 피부 유효 성분의 입자는 아주 작아져 피부 흡수율이 매우 좋아지는 장점이 있다.

‘수분 에너지 발효 마스크’는 대표적인 슈퍼푸드인 블루베리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포도 그리고 녹두 등 푸른색 식물 성분을 흑효모발효물과 함께 발효시킨 ‘블루 에너지 콤플렉스(Blue energy complex)’를 함유했다. 피부 수분 강화에 탁월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미백 에너지 발효 마스크’는 예로부터 미인들의 피부관리 비결로 알려진 진주를 비롯한 쌀, 율무, 화이트에그플랜트 등 흰빛을 띄는 식물 성분을 흑효모 발효물과 함께 발효시킨 ‘화이트 에너지 콤플렉스(White energy complex)’를 함유했다.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탄력 에너지 발효 마스크’는 영양이 풍부하여 과일계의 버터라 불리는 아보카도와 그린토마토, 그린커피 등 초록색 식물 성분을 흑효모 발효물과 함께 발효시킨 ‘그린 에너지 콤플렉스(Green energy complex)’를 함유했다. 영양이 부족해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영양을 가득 부여하여 탱탱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또한 밀착력이 뛰어나 피부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전달하는 셀룰로오스 시트에 장미를 접목한 ‘장미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하여 그 효과를 더했다. 장미는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는 토코페롤 성분이 풍부하여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SNP화장품의 새로운 마스크팩 ‘SNP 발효 마스크 3종’은 SNP화장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SNP화장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신상] 연말 시즌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스타뷰티 줌인] 조여정-김새론-제시카, 아기 피부 3人 메이크업 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