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맨, ‘안아보자’ 3개 음원 사이트 1위 기록…‘남다른 기록’

2015-11-10 11:07:57

[bnt뉴스 김희경 기자] 그룹 포맨이 음원 공개와 동시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11월10일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금일 자정 발매한 첫 번째 라이브 ‘포맨 퍼스트 라이브 앨범(4MEN 1st Live Album)’의 타이틀곡 ‘안아보자’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멜론, 엠넷, 올레뮤직 등 3개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포맨의 신곡 ‘안아보자’는 포맨의 첫 번째 라이브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포맨의 1기 멤버이자 바이브의 메인 보컬 윤민수와 케이윌, SG워너비,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인연’ ‘제발’ 등을 프로듀싱 및 편곡한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함께 공동 작곡했고, 엠씨 더 맥스 ‘그대가 분다’, 포맨 ‘후회한다’ 등을 작사 작곡한 프로듀서 최성일이 작사에 참여해 가장 포맨다운 곡을 탄생시켰다.

포맨의 첫 라이브 앨범 ‘포맨 퍼스트 라이브 앨범(4MEN 1st Live Album)’은 타이틀곡 ‘안아보자’와 더불어 ‘이유’, ‘못해’,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베이비 베이비(Baby Baby)’, ‘청혼하는 거예요’ 등 포맨을 대표하는 히트곡 등 총 14곡이 수록됐다.

한편 포맨은 오늘(10일)과 11일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제공: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