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여배우 촉광 피부 만들기! 촉촉한 겨울 쿠션 선택 TIP

2015-11-19 09:55:27

[김희영 기자] 겨울철 스타들의 꿀광 피부를 보며 부러움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건조함으로 인해 갈라지거나 각질에 들뜨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골칫덩이 중 하나. 시간이 지날수록 유분은 늘지만 달아나는 수분은 미스트를 연신 사용하게만 만든다. 커버력을 뽐내며 잡티를 가려주던 베이스 메이크업은 어느 순간 지워져 있는 것이 다반사.

사계절 내내 촉촉함으로 무장한 스타들의 피부는 철저한 관리 속 어떤 베이스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눈에 보이는 나이’도 달라진다. 겨울철 없어서는 안 될 촉촉의 대명사 ‘쿠션’을 선택하는 노하우와 추천 아이템을 살펴보자.

★ 촉촉 베이스 따라잡는 쿠션 아이템 선택 TIP


피부 바탕을 매끈하게 채워주는 쿠션 아이템은 편리하고 탁월한 사용감으로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에 따라 많은 브랜드에서 여러 성분 함유를 높인 신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는 상황. 하지만 구매하는데 어려움도 함께 뒤따르기 마련이다. 쿠션 제품을 고를 때 나에게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잇 노하우를 실천해보자.

CHECK TIP
TIP 1. 피부와 맞지 않는 톤은 사용하지 않을 것. 피부 테스트를 통해 들뜨는지 혹은 너무 어둡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TIP 2. 피부 단점을 얼마나 커버해주는지 살펴볼 것. 촉촉한 제품의 경우 커버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적지 않다. 화사하게 톤을 업 시켜주고 기미 정도의 잡티 커버가 되는 제품을 선택하자.
TIP 3. 촉촉한 보습력이 오래가는 제품을 선택할 것.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시간이 안 하고 있는 시간보다 더 긴 현대 여성들에게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필수 사항이다.

촉촉 겨울나기 쿠션 아이템 살펴보기


1.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 쿠션 쉬머 은은한 광채 효과와 피부 톤의 입체감을 표현하고 싶다면 활용할 것.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터 효과와 다크닝 없이 화사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2.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과 각질 케어를 한 번에 해주는 고수분 보습 쿠션. 동백 오일이 함유돼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은 물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준다.

3.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 [커버] 얇지만 완벽한 밀착 커버가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가려준다.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줘 깊은 보습감과 지속력까지 높여주는 제품이다. 쿠션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이니스프리 쿠션 프라이머와 함께 사용하면 오랜 시간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4.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쿠션 정교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 슬림 스퀘어 용기를 차용해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탄성이 있는 젤 피그먼트가 촘촘하게 커버된 피부를 만들어준다.

5. 한율 광채쿠션 커버 본연의 피부가 가진 광채를 끌어올려주고 주름을 커버해줘 어려 보이는 피부 연출에 효과적인 아이템. 진주층을 갈아 만든 진주광 미네랄 파우더가 칙칙하지 않는 피부를 완성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이니스프리, 바닐라코, 헤라, 에스쁘아, 한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스타 #헤어] 강동원-정지훈-이승기, 원조 대세남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뷰티론칭] 메이크업 고수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