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시크한 줄 알았더니 다정다감…‘심쿵’

2015-11-28 20:32:36

[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응답하라 1988’ 류준열이 시크했던 첫 인상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11월27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7회에서 류준열은 아날로그 시대 순정남의 정석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정환(류준열)은 놀러 나오라는 성덕선(혜리)의 갑작스러운 연락에 “오라고 하지 않았냐”며 진짜로 나타나서 덕선의 친구들에게 햄버거를 사줬다. 이어 집에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정환은 이어폰으로 노래를 듣는 덕선의 고갯짓과 까딱거리는 손가락을 보곤 귀여워하며 몰래 미소를 지었다.

또한 정환은 “진짜 왜 나왔냐”며 의심하는 덕선의 머리를 헝클어트리고 볼을 손으로 뭉개며 “요 머리로 잘 생각해봐. 내가 왜 왔는지”라며 은근 슬쩍 마음을 내비쳤다. 게다가 함께 TV를 보다 덕선이 핑크장갑에 관심을 보이자 기억해뒀다가 크리스마스에 깜짝 선물을 하는 등 순정남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처럼 류준열은 시크한 모습 숨겨진 다정함으로 아날로그 순정남 면모를 드러내며 여성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류준열이 순정남의 정석을 선보인 ‘응답하라 1988’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응답하라 1988’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