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응답하라 1988’ 안재홍, ‘늑대의 유혹’ 강동원 패러디 위해 첫 분장해

2015-12-08 11:18:43

[bnt뉴스 이린 기자] ‘응답하라 1988’ 안재홍의 ‘늑대의 유혹’ 강동원 패러디 신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12월8일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측은 10화에서 정봉(안재홍)이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기다 동내 폭력배들에게 쫓기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폭력배들에게 쫓기며 쏟아지는 빗속을 달리던 정봉은 덕선(혜리)의 친구 장만옥(이민지)의 우산 속으로 들어갔다. 이 장면은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 이청아가 연기한 장면을 패러디 한 것으로 방송 직후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다.

이에 공개된 영상에서 안재홍은 “이 촬영을 위해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분장을 했다”고 말하며 거울을 보고 머리를 매만지는 등 유독 외모에 신경 쓰는 모습이었다. 이민지는 “늑대의 유혹 영상을 수십 번도 더 돌려본 것 같다. 재홍 오빠가 영상을 보내줬다”고 이야기하며 함께 오리지널 영상을 ‘보고 또 보며’ 영상을 연구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또 촬영장 뒷이야기 5탄에는 보라(류혜영)와 선우(고경표)의 데이트장면, 혜리의 몸 사리지 않는 연기가 돋보였던 중국 호텔 컴플레인 신 등 다양한 촬영장 뒷이야기가 담겼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