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김유정-설리-조이, 사랑스러운 매력 물씬 ‘3人3色 스타일링’

2015-12-15 16:12:11
[안예나 기자] 유독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들이 있다. 자타공인 상큼 발랄한 매력을 지닌 김유정, 설리, 레드벨벳 조이가 대표적이다.

자꾸 눈이 가는 하얀 얼굴에 가만 서 있기만 해도 예쁜 다리를 가진 이들은 당장이라도 따라 입고 싶은 패션 센스마저 갖췄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는 이들의 3인3색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자. 이는 올겨울 시선 사로잡는 패션 스타일링의 해답을 줄 것이다.

#김유정


11월23일 저녁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도리화가’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김유정은 수많은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이끌어냈다.

김유정은 소녀와 여인사이의 아역배우로 일명 잘 큰 성장의 대표적인 예로 거론되곤 한다. 이 날 선보인 풍성한 웨이브 헤어와 청초한 메이크업은 룩을 더욱 빛나게 해줬다.

그가 선택한 아이템은 앞과 뒤 기장이 다른 터틀넥 니트와 그레이와 핑크 컬러 배생이 돋보이는 타탄 체크 스커트.

이에 가녀린 발목을 강조해주는 메리제인 슈즈로 룩을 마무리했다. 특히 어깨에 둘러 맨 미니 숄더백은 전체적인 룩의 포인트가 됐다.

#설리


9월30일 오전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에서 열린 ‘K-뷰티클로즈업 바이 아티스트리’에 참석한 설리는 청순한 미모와 함께 손 인사를 건넸다.

그는 여리여리한 느낌을 가득 주는 화이트 앙고라 니트 톱에 유니크한 패턴이 도드라지는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이에 깔끔한 블랙 앵클부츠로 룩을 마무리했는데 이는 그의 전체적인 룩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설리의 완벽한 프로포션을 더욱 빛나게 해줬다.

#조이


레드벨벳 조이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 방송에서 육성재와 호흡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10월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EXR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이는 레더 재킷에 블랙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소재와 컬러 조합리 도드라지는 아우터는 시선을 끌었다.

이에 발끝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청키한 굽의 구두로 마무리했다. 이는 조이의 각선미를 더욱 강조해줬다.

Editor Pick


김유정, 설리, 조이의 공통점은 러블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빛나는 외모도 한 몫 하겠지만, 그에 걸맞은 패션 센스도 큰 도움이 됐다.

그들과 같이 완벽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는 없다면 그를 보완할 스타일링에 보다 더 집중해보자.

이에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은 니트 베스트. 니트 베스트는 어떠한 룩과 레이어드 해도 멋스러울 뿐만 아니라 보온성까지 보장해준다.

깔끔한 니트 베스트에는 플라워 프린팅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매치하고, 꽈배기 디테일이 들어간 터틀넥 니트 베스트에는 블랙 톱과 팬츠를 매치하자.

또한 셔츠와 레깅스와 같은 기본 아이템에 니트 베스트로 룩의 포인트를 줘도 올겨울 충분히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레미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스타그램 패션피플
▶ 옷장에 채워야 할 컬러, 카멜
▶ 럭셔리 ‘퍼’ 스타일, 트렌디한 감성으로 소화하기
▶ 팔색조 매력, 블랙 패션 스타일링
▶ [기자 리뷰] 패션에디터 2人의 ‘아키클래식’ 친절한 리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