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새해, 더 예뻐질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

2016-01-05 10:23:10

[최우진 기자] 2016년 원숭이의 해가 밝았다.

새로운 해가 뜨는 만큼 더 예뻐져야 할 것. 뷰티 브랜드가 외모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 줄 메이크업 제품들을 출시한다.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줄 파운데이션부터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립글라스, 블러쉬, 네일, 컨실러 등 매력 넘치는 아이템이 준비됐다.

아이 메이크업은 더 화려하게, 피부는 더욱 투명하고 깨끗하게, 립은 매혹적인 컬러로 연출해 줄 2016년 신제품으로 아름다움을 갖춰보자.

입큰, ‘트윙클 베이스 메이크업 2종’ 출시


입큰이 피부를 블러 처리한 듯 매끄럽고 입체적인 피부로 만들어 주는 ‘트윙클 베이스 메이크업 2종’을 출시한다.

한층 더 피부 톤을 업그레이드시켜 주는 ‘트윙클 빔 플래쉬 크림’과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이 돋보이는 ‘트윙클 블러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됐다. 주요 성분으로 수분 공급 효과가 탁월한 히알루론산, 해양 심층수, 선인장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해 메이크업 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트윙클 빔 플래쉬 크림’은 진주, 자수정, 루비 파우더 성분이 들어 있는 ‘트윙클 쥬얼 콤플렉스’를 함유해 한 층 더 화사한 피부 톤과 입체적인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트윙클 블러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편안하게 케어해 주면서 겉으론 가볍게 속으론 꽉찬 보습을 유지해 줄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다.

베네피트,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 출시


베네피트가 가볍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위한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they’re Real tinted Mascara)를 출시한다.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본래 색상보다 선명하게 해주는 틴트 기능뿐만 아니라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랭쓰닝 기능과 프라이머 기능까지 모두 갖춘 멀티 제품이다. 한 듯 안 한 듯 가벼운 연출이 가능한 밍크 브라운 컬러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마스카라 전 단계에 프라이머로 사용이 가능하다.

민낯에 또렷한 인상을 주되 자연스러워 보이고 싶다면 속눈썹 틴트로 사용하면 된다. 가벼운 텍스처의 밍크브라운 컬러가 윤기를 부여해 부드럽고 풍성한 원래 내 속눈썹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

맥, ‘페어리 위스퍼스’ 한정 출시


맥(M.A.C)이 요정들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포스트 홀리데이 콜렉션 ‘페어리 위스퍼스(Faerie Whispers) 콜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페어리 위스퍼스 콜렉션’은 샴페인톤의 아이섀도우, 립스틱과 립글라스, 블러쉬 및 네일 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도 미세한 펄감이 겨울 메이크업에 은은한 생기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중 포일드 섀도우(Foiled Shadow)는 은은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러시에 물을 묻혀서 사용하면 메탈 호일처럼 빛나는 광채와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포뮬라의 제품이다.

바비 브라운, ‘바비 글로우 콜렉션’ 출시


바비 브라운이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위한 ‘바비 글로우 콜렉션’을 한정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은 누구나 쉽게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콜렉션이다.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펄을 함유해 눈매를 밝혀주는 롱웨어 젤 스파클은 12시간까지 번짐과 크리즈 현상 없이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준다.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매끄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 속부터 광채가 흐르듯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엑스트라 립 틴트는 입술에 강력한 보습을 선사해 촉촉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은은한 핑크빛 혈색을 주는 제품이다.

손앤박, ‘커스텀 커버 컨실러 키트’ 출시


손앤박이 피부 결점과 부위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한 ‘커스텀 커버 컨실러 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핑크베이지, 다크 베이지, 라이트 베이지의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맞춤 컨실러 키트로 다크서클, 멍, 트러블,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등 감추고 싶은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1호는 화사한 핑크 베이지 색상의 촉촉한 제형으로 눈 밑을 생기 있어 보이게 커버해주며 눈 밑 다크서클, 주근깨 등 넓은 부위의 다크스폿을 효과적으로 보정해준다. 2호는 다크 베이지 컬러로 얼굴 외곽 부위와 입가, 목 등에 생긴 트러블이나 점 등 눈에 띄는 피부 결점을 매트한 제형으로 강력하게 보완해준다.

또한 3호는 라이트 베이지 컬러로 전체적으로 넓은 부위를 얇고 촘촘하게 메워 잡티뿐만 아니라 모공까지 커버,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풀 HD 틴티드 립’ 출시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가 전 세계의 세련된 도시 여성들의 반짝이는 컬러를 담아낸 립 컬러 신제품 ‘풀 HD 틴티드 립(Full HD Tinted Lip)’ 4종을 출시한다.

‘풀 HD 틴티드 립’은 세계의 패션과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표적인 4개 도시의 이미지를 시각화해 서울의 이미지를 강렬하면서도 역동적인 레드, 밀라노는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의 퍼플, 파리는 로맨틱한 핑크, 야경의 반짝이는 불빛이 아름다운 홍콩은 코랄 컬러로 표현해 각 도시의 특징을 반짝이는 컬러에 담아냈다. 특히 립스틱의 발색력과 틴트의 지속력, 립 글로스의 반짝임을 모두 담은 립 락커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또한 풀 HD 화면의 TV를 보는 듯 선명하고 뚜렷한 색감을 표현한 제품의 특징에 따라 제품명과 컬러 이름 또한 ‘풀 HD 틴티드 립 CH1 레드 인 서울(Red in Seoul)’, ‘CH2 퍼플 인 밀라노(Purple in Milano)’, ‘CH3 핑크 인 파리(Pink in Paris)’, ‘CH4 코랄 인 홍콩(Coral in Hongkong)’으로 TV 채널처럼 번호를 붙여 이색적으로 표현했다.

에스쁘아, ‘체스 피스’ 콜렉션 한정 출시


에스쁘아가 2016년 첫 콜렉션으로 ‘체스 피스 (Chess&Peace)’ 콜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체스 피스’ 콜렉션은 다양한 룩을 연출해주는 매력적인 컬러감의 ‘아이섀도우 쿼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대담하고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의 모이스처 립스틱 ‘노웨어 M’, ‘노웨어 러스터’, 촉촉한 윤기와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꾸뛰르 립 플루이드’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체스 피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담은 네일 패치와 파우치도 함께 출시된다.

‘아이섀도우 쿼드’는 2016 S/S 트렌드 컬러를 반영해 일렉트로닉 핑크, 스칼렛 오렌지 등 매력적인 여덟 가지 컬러를 담아냈다. 세련된 세미 스모키부터 화사한 솔리드 메이크업 등 다양한 스타일의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고, 입체적인 엠보 프레스 기법을 적용한 스페셜 리미티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립스틱 ‘노웨어’도 2016 시즌 컬러와 한정 패키지를 담아 레드, 오렌지, 핫 핑크 톤의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뿐만 아니라 2015년 한해 립 트렌드를 주도한 ‘꾸뛰르 립 플루이드’ 또한 레드, 핑크, 코랄, 오렌지, 베이지 등 5종의 다양한 컬러로 추가 출시된다.

퓨어힐스, ‘로즈 오아시스 70 크림’ 출시


퓨어힐스가 사막장미의 성분을 담은 ‘로즈 오아시스 70 크림’을 출시한다.

‘로즈 오아시스 70 크림’은 사막의 오아시스라고 불릴 만큼 강한 생명력의 사막장미추출물이 70% 함유돼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또한 트레할로스, 알로에베라잎수, 블루용설란잎추출물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수분 자석이라고 불리는 히아루론산이 즉각적인 보습 효과도 느낄 수 있다.

사막장미는 고온 건조한 사막지대인 예멘의 아덴에서 최초로 발견되어 사막의 오아시스라고도 불리며 극심하게 건조한 기후 속에서도 놀라운 저항력으로 수분을 유지한 채 살아남는 식물이다.

쥴리크, ‘퓨얼리 에이지-디파잉 퍼밍 아이 크림’ 리뉴얼 출시


쥴리크가 내추럴 복합 성분 ‘울트라-스무스 콤플렉스(Ultra-Smooth Complex)’로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퓨얼리 에이지-디파잉 퍼밍 아이 크림(Purely Age-Defying Firming Eye Cream)’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 출시된 아이 크림은 바오밥 나무, 천연 미네랄 실리카, 그린 커피빈 등에서 추출한 브랜드의 내추럴 복합성분 ‘울트라-스무스 콤플렉스’를 주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부드러움과 보습력을 개선시켜 촉촉하고 윤기 있는 눈가로 가꿔준다. 또한 식물성 추출물들의 순한 성분으로 자극 없이 연약하고 예민한 눈가 피부의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 출시


에스티 로더가 듀얼 매트릭스 구조 최초의 호일 시트 마스크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NEW Advanced Night Repair Concentrated Recovery PowerFoil Mask)’를 출시한다.

혁신적인 듀얼 매트릭스 마스크의 내부 구조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핵심 기술인 리페어(Repair)와 안티-폴루션 테크놀로지(Anti-Pollution Technology) 성분이 피부 표면에서부터 피부 층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도록 도와준다. 외부 매트릭스는 25배 빠른 침투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파워호일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강력한 포뮬러가 피부를 즉각적으로 빛나고 건강하고 생기 있어 보이게 만들어 준다.

강력하게 농축된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피부에 수분 자석으로 일컬어지는 히알루론산을 두 배로 공급해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단 10분만에 피부는 더욱 투명한 광채를 띠고 즉각적으로 생기 있어지며 다음 날 아침 더욱 어려 보이는 피부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데메테르, 무민과 콜라보레이션한 리미티드 향수 에디션 출시


데메테르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더욱 북유럽 정취를 느끼게 하기 위해 북유럽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무민’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데메테르 북유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 3가지 향기로 황홀하고 로맨틱한 밤하늘의 ‘아이슬란드 오로라향‘, 울창한 숲의 풀내음 ‘노르웨이 숲 향’, 소복이 쌓인 눈을 표현한 ‘핀란드 설원 향’을 출시했다. 흔하게 볼 수 없지만 인생에서 한번쯤은 꼭 경험해 보고 싶은 북유럽의 자연을 향기로 담아 바쁘고 지친 일상에 작은 활력소가 되어 줄 수 있으며 ‘무민’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임산부 뷰티 상식 123!
▶ [뷰티론칭] 민감성 피부가 주목할 NEW브랜드 ‘퍼스트랩-아쿠아퍼’
▶ 여심 저격! 대세남 엑소(EXO) 피부 따라잡기
▶ [#스타 #헤어] ‘디어 산타’ 태티서, 크리스마스 헤어스타일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