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능력자들’, 냉면 애호가 염경환-이원일-슬리피, 냉면 덕후와 대결 펼친다

2016-01-07 10:32:33

[bnt뉴스 조혜진 기자] ‘능력자들’ 염경환, 이원일, 슬리피가 냉면 어벤저스 군단을 결성한다.

1월8일 방송될 MBC ‘능력자들’에서는 냉면 맛집을 찾아 전국을 돌아다닌 냉면 덕후, 100kg의 몸으로 이소룡보다 날렵한 쌍절곤 솜씨를 자랑하는 쌍절곤 덕후, 소설 삼국지 속 500여명의 등장인물을 외우는 삼국지 덕후가 출연해 놀라운 덕력을 뽐낸다.

최근 녹화에서는 평양냉면에 빠져 전국의 냉면 맛집 섭렵은 물론, 냉면에 올라간 고명의 모양까지 기억하는 냉면 덕후의 출연에, 연예계에서 냉면 애호가로 소문난 이원일, 염경환, 슬리피가 한 팀을 이루어 도전장을 던졌다.

힙합계의 냉면 마니아로 알려진 슬리피는 온라인으로 냉면로드를 연재했었던 이색 경력자랑에 이어, 평양냉면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평사모)까지 결성해 냉면 맛집은 물론 유명 냉면 가게의 휴일정보까지 공유한다고 밝혀 MC와 패널들의 놀라움을 샀다. 스타 셰프 이원일은 1일 1식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에도 한 끼를 냉면으로 먹었을 만큼 각별한 냉면 사랑을 공개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냉면 덕후의 능력 검증을 위한 초특급 대결 미션이 공개되었는데 수년간 쌓아올린 내공을 지닌 냉면 덕후와 어벤저스 군단의 팽팽한 대결에 현장의 모든 이들이 손에 땀을 쥐고 대결을 지켜보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예계 대표 냉면 어벤저스 군단 염경환, 이원일, 슬리피와 덕후의 불꽃 튀는 대결 결과는 8일 오후 9시30분 ‘능력자들’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