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설날 선물’ 라미화장품, 특별 상품전 선보여

2016-01-18 15:33:19

[황지혜 기자] 라미화장품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016 라미화장품 특별상품전’을 열고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1월12일부터 2월21일까지 열리는 이번 특별상품전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라미화장품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특별상품전은 여성화장품에 국한되지 않고 남성용 화장품으로도 구성돼있어 알차고 풍부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한방화장품을 평소 애용해왔다면 꼭 필요할 채운정 한방 5종 세트는 채운정 단비수, 소담액, 보단 크림, 향운 아이크림, 채운정 향운 에센스로 구성돼있다. 발효비책인 태진홍녹고와 활안단, 프로플리스 등이 함유돼있어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고 영양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겨울철 보습관리를 위한 수분보습 크림 또한 반드시 필요한 겨울철 필수품 중 하나. 카타리나지오 안티 멜라닌 스무딩 크림은 피부톤 관리, 피부 탄력 관리, 보습관리 등에 효과적인 집중 보습크림으로 목마른 피부에 수분을 촉촉히 공급해준다. 아쿠아 수딩 액션으로 수분유지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 속부터 힘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남성용 화장품 또한 다양하고 실속있는 아이템으로 준비돼있다. 레노마 옴므 애프터 쉐이브 세트는 애프터 쉐이브 스킨과 에멀전으로 구성돼있어 스킨 로션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마무리하는 남성들을 위해 빠르고 깊은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아이템 세트.

레노마 옴므 애프터 쉐이브는 스피룰리나추출물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세련된 감각으로 자연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오일, 감초, 보습 성분이 함유돼있어 피부 유수분을 균형있게 유지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레노마 옴므 더블 솔루션은 남성용 세럼으로 농축 에센스 성분이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효과를 줘 피부 노화를 미리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유해물질 정화피부진정, 보습 및 피지조절 활성이 우수헌 특허 성분 추출물이 함유돼있어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지치고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강소라-서현, 같은 듯 다른 도도한 ‘PINK LIP STYLE’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
▶ 강동원-황정민 영화 ‘검사외전’ 제작발표회 훈남 스타일
▶ 임산부 뷰티 상식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