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밸런타인데이, 남자친구에게 ‘잘생김’을 선물하자

2016-02-05 16:51:09

[송은지 기자] 2월14일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연인들끼리 달콤한 초콜릿을 주고받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만으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마음을 전하고자 여성들은 또 다른 선물로 고민한다. 보다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면 남자친구에게 ‘잘생김’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대부분의 남성들은 연예인들처럼 잘생겨지고 싶어 한다. 하지만 스스로를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런 남자친구를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훈남으로 거듭날 수 있는 실용적인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여기에 센스 있는 뷰티 어드바이스를 곁들인다면 그야 말로 최고의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될 것이다.

매력지수 높이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선물


환하고 깨끗한 피부는 성별 관계없이 매력지수를 높일 수 있는 가장 좋은 포인트로 손꼽힌다. 깨끗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위해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단연 ‘스킨케어’. 하지만 많은 남성들은 여전히 복잡한 스킨케어에 거부감을 느낀다.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는 남성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은 수분크림 사용이다. 양유크림처럼 하나만 사용해도 보습과 미백, 탄력 등 다양한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수분크림을 선물해보자. 이때 기능과 더불어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가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


여자친구’s ADVICE “나갔다 집에 돌아온 후 꼼꼼한 세안은 필수. 이후 수분크림 하나만이라도 제대로 챙겨 발라줘. 저녁에는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도 좋지만 아침에는 양을 줄여줘야 해. 아침, 저녁에 수분크림 하나만 제대로 사용해도 피부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어”

키초 양유크림(KICHO SHEEP OIL CREAM)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자란 양의 털을 독일의 엄정한 기술력으로 정제한 라놀린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양유크림. 리치한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비타민이 풍부한 8가지 베리 성분을 더해 탄탄한 보습막 구축은 물론 항산화, 주름개선 등 복합적인 관리를 심플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남자들도 번거로움 없이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푹 안기고 싶은 은은한 향 선물


그 사람에게 풍기는 향은 전체적인 이미지를 대변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에게 잘 어울릴 것 같거나 바라는 이미지에 맞는 향수를 선물해보자.

밝고 스포티한 분위기의 남자친구라면 시트러스 계열에 화이트 머스크와 같이 부드러움이 더해진 향수가 제격. 시트러스 계열에 묵직한 우디향이 더해진 향수를 선택하면 남성스러우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여자친구’s ADVICE “나와의 데이트는 물론 중요한 자리에 참석해야 할 때 향수를 사용해봐. 심장이나 손목, 귀뒤 쪽 맥박이 뛰는 부위에 향수를 외출 전 가볍게 뿌려주면 돼. 은은한 잔향이 너의 매력지수를 더욱 높여 줄거야”

존 바바토스 아티산(john varvatos Artisan) 자유로우면서도 캐주얼하고, 세련된 남성들을 위한 향수. 시트러스의 상큼함과 프레시함에 우디의 따스함이 더해졌다. 존 바바토스 아티산 블랙(john varvatos Artisan Black) 모던하면서도 따뜻함을 간직한 향수. 페츌리(patchouli)와 가죽, 흰붓꽃의 베이스 노트에 다크우드, 블론드 우드, 시트러스를 더해 묵직한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까칠한 남자친구를 위한 매끈한 피부 선물


남성에게 있어 면도는 결코 빼 놓을 수 없는 단계다. 면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남성들의 피부 컨디션이 좌우되므로 올바른 면도습관을 위한 뷰티아이템을 선물해보자.

간편함을 추구하는 남자친구라면 전기면도기가 제격.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리가 용이해 번거로운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남자친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적절한 면도기를 선물해보자.


여자친구’s ADVICE “피부를 깔끔하고 매끄러워 보이게 하기 위해선 면도가 필수지. 잘 정돈한 수염이 아니라면 매일 아침 면도로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줘봐. 면도는 수염이 자라난 방향에 맞춰 진행하는 것이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9(BRAUN Series 9)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40도까지 움직이는 유연한 면도기 헤드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4개의 커팅날이 피부에 밀착돼 완벽한 면도를 가능하도록 한다.
(사진출처: 키초, 존 바바토스, 브라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손끝★스타일] 돌아온 섹시 아이콘 현아의 아찔한 네일아트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여전사 포미닛 쇼케이스 현장, 강렬한 메이크업 포인트는 어디?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