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고경표, 박보검에 미안한 마음 드러내…“너무 착해”

2016-02-18 18:24:50

[bnt뉴스 김희경 기자 / 사진 황지은 기자]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고경표가 박보검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2월18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7층 셀레나 홀에서는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자리에는 나영석, 이진주 PD, 김대주 작가를 포함한 배우 안재홍,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중 고경표는 “체질적으로 저는 캠핑이 잘 맞았다. 제일 힘들었을 멤버는 박보검”이라며 “불편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대해 박보검은 “불편한 건 없었다. 저도 침낭에서 자고 싶었지만 침낭이 3개였기 때문에 저는 차에서 잤다. 차에서 자는 것도 편했다”며 “형들과 함께 자기 전 이야기도 나누고 형들이 약주를 드시다보니 피곤하셔서 먼저 주무셨다. 제가 다 보내드리고 나니 잘 곳이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고경표는 “저희를 챙기느라 힘들었을 거다. 저와 안재홍 형은 술 마시는 걸 즐겨서 즐겁게 마셨는데, 생각해보니 누군가는 뒤처리를 해야 하더라. 너무 미안하다”며 “같이 잠을 못 자서 불편할까 싶었다. 박보검은 너무 착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는 19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