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에이프릴스킨, 매혹적인 립 연출하는 ‘매직S립스틱’ 6종 출시

2016-02-25 22:22:51

[뷰티팀] 에이프릴스킨(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아름다운 입술을 연출하게 해주는 ‘매직 S 립스틱’ 6종을 2월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실키(Silky)의 ‘S’를 의미하는 ‘매직 S 립스틱’은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이 뛰어난 립스틱 제품이다.

레드 계열 록산느탱고와 홍콩레드부터 핑크 계열 파니핑크와 핑크마르소, 코랄 계열 부다페스트, 오렌지 계열 하와이썸머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색상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관계자는 “매직 S 립스틱은 보습에 특화된 것으로 알려진 아르간오일, 쉐어버터를 함유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고 천연 복숭아 추출물이 들어가 입술을 생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며 “천연 성분의 장점에 더해 발색력도 좋아 한 번만 발라도 원하는 색감 그대로의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자사몰에서 ‘매직 S 립스틱’ 출시 기념 이벤트로 6종 세트 구매시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절대쿠션 ‘매직스노우쿠션’, ‘매직줌 아이라이너’, ‘4D스틱’ 등 색조제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에이프릴스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뷰티블로거가 전하는 리얼 후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크림
▶ [스타뷰티 줌인] 걸그룹 출근길! 포인트가 되는 메이크업 스타일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
▶ [#스타 #헤어] 봄 향기 닮은 스타들의 헤어스타일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