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김정민 “‘겟잇뷰티’ 시작할 때 뷰티에 무지, 초보다운 섬세한 질문 많이 했다”

2016-02-29 10:00:14

[안예나 기자] ‘뷰티 멘토’를 넘어서서 ‘워너비 보디’라는 수식어까지 달게 된 배우 김정민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정민은 bnt와 진행한 패션 화보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의 촬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스태프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

이번 화보는 꽃향기가 가득한 곳에서, 총 4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화이트 티셔츠에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한 뒤, 메탈릭한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아우터로 스타일링을 마무리 했다.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스트라이프 니트 톱에 셔링이 도드라지는 원피스를 매치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는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했으며,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스트라이프 재킷과 데님 팬츠로 중성적인 면모를 뽐냈다.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입문했다는 김정민은 “‘반올림’으로 데뷔한 것은 세월이 지나도 잊을 수 없을 것”이라며 “현장 분위기 엄해 배우들끼리 연기 공부 열심히 했다”고 회상했다.

“유일하게 오디션을 보지 않고 러브콜을 받았던 작품은 ‘닥치고 꽃미남밴드’”라고 밝힌 김정민은 “특별출연했던 이민기 씨는 좋은 기운이 있는, 정말 ‘배우’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며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같이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정민은 “시간 상 편집이 많이 되는 예능, 아무리 재밌고 엉뚱한 말도 공감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복면가왕’ 패널 하차는 잘 한 결정인 것 같다“고 말했다.

‘겟잇뷰티’에 대한 이야기도 잊지 않았다. “처음에는 뷰티에 무지해 뷰티 초보다운 섬세한 질문을 많이 했었다”는 김정민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것이 참 매력적인 소유가 하차해 아쉽지만, 모두가 아직 그를 기다리고 있다”며 “소유의 자리는 비울 수 있을 때까지 비워둘 것”이라 전했다.

개인적으로 친분이 돈독한 연예인으로는 “요즘은 하늬언니와 가장 친하고, 중국어 공부중이라 미쓰에이 지아와도 친하다”고 말했다. “또 ‘마리텔’ 출연으로 반 연예인이 되신 정샘물 원장님과도 친하다”고 밝히며 웃음을 띠었다.

마지막으로 김정민은 “요새는 예능을 많이 하지만, 연기를 빨리 다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며 “액션이나 느와르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기획 진행: 안예나, 김윤하
포토: bnt포토그래퍼 권해근
영상 촬영, 편집: 조영래 PD
의상: 스타일난다
헤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박은정 실장
메이크업: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권희선 원장
장소협찬: 라메종드플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박보검-유연석-이동휘, 대세남들의 개성 있는 데님 연출법
▶ 여배우들의 ‘데님’ 활용법
▶ 뉴욕패션위크 현장 공개! 주목받은 스트릿 아이템은 무엇?
▶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대세남들의 제작발표회 패션스타일 분석
▶ 셔츠의 계절, 각양각색 셔츠 스타일 뽐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