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드나인프로젝트, 신곡 ‘너를 기억한다’ 커버 이벤트 개최

2016-02-29 13:49:34

[bnt뉴스 김예나 기자] 작곡가 겸 프로듀서 애드나인프로젝트가 신곡 ‘너를 기억한다’ 공개에 앞서 특별한 커버 이벤트를 개최한다.

2월29일 애드나인프로젝트 측은 내달 11일 발매될 새 앨범 ‘너를 기억한다’를 본인의 보컬 스타일로 커버하는 참여 이벤트 ‘응답하라 보컬리스트’를 진행한다.

신곡 ‘너를 기억한다’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윤민수 편 우승자인 가수 박호용과 SBS ‘K팝스타’ 출신 가수 최나영이 참여한 곡으로 지나간 추억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애절한 발라드곡이다.

앞서 애드나인프로젝트는 쥬스TV를 통해 신곡 ‘너를 기억한다’ 하이라이트 부분을 티저 형식으로 선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 관계자는 “녹음을 진행하면서 듣기는 쉽지만 가수들이 부르기 너무 어려운 곡이었다”며 “실용 음악 학생들이나 보컬을 전공하는 분들이 실력을 뽐내기에 부합하는 노래라는 생각이 들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애드나인프로젝트 ‘응답하라 보컬리스트’ 이벤트는 3월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애드나인프로젝트 다음 앨범의 가창자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제공: 메이져세븐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