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마담 앙트완’ 한예슬, 치명적인 7색 매력 포착…러블리의 진수 예고

2016-03-04 09:28:28

[bnt뉴스 김희경 기자] ‘마담 앙트완’ 한예슬의 치명적인 애교가 포착됐다.

3월4일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에 출연하는 한예슬의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극중 한예슬은 가짜 점쟁이 고혜림 역으로 등장, 모태 러블리함으로 무장해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녹이고 있는 것.

극 중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매끄럽게 소화하며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펼치고 있다.

싱긋 미소만 지어도 심쿵하게 하는 완벽한 비주얼에서 우러나오는 갖가지 표정과 다채로운 귀요미 행동은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트라우마로 인해 실의에 빠진 최수현(성준)의 기운을 북돋아주기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노래에 맞춰 애교 섞인 섹시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그를 응원하기 위해 치어리딩 소품을 이용해 막간 응원 제스쳐를 구사하는 등 깜찍한 행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한예슬의 특급 애교는 시청자들에게 절로 엄마미소를 짓게 하는 가운데, 촬영현장에서도 단연 해피 바이러스로 작용했다는 후문이다.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유쾌 발랄한 한예슬의 모습이 현장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엔도르핀 노릇을 톡톡히 했다는 것.

이처럼 시청자들은 물론 연기자, 스태프들을 막론하고 모두를 매료시키는 한예슬표 초절정 애교는 그의 깊이 있는 연기력과 어우러져 더욱 호평을 얻고 있다. 캐릭터의 성숙한 내면에 애교를 녹여내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구현한 한예슬의 모습에 매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