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3월, 피부 여신으로 거듭나기

2016-03-07 15:05:12

[김희영 기자] 한껏 따뜻해진 날씨로 옷차림이 가벼워졌다. 가벼워진 패션만큼이나 메이크업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무게감을 줄였다. 여성들의 화장 트렌드가 변화되면서 브랜드에서도 그에 맞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하는 추세다.

3월의 피부 여신으로 거듭나기 위해선 변화되는 환경뿐 아니라 미세 먼지도 확실히 잡아야 할 터. 자칫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어 보다 꼼꼼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지금 사용하기 좋은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을 통해 트러블 없는 피부 여신으로 변신해보자.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 출시


샤넬이 3월 새로운 스타일을 담은 ‘루쥬 코코 스틸로’를 출시했다.

선명한 컬러와 반짝임, 립 케어 효과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하이브리드 립 펜슬로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드라부스트 복합체와 사과씨 추출물, 식물 오일 등의 자연 활성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크 파우더 활성 성분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뭉침이나 번짐 없이 밝고 선명한 컬러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샤프한 쉐입으로 입술 모양을 또렷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며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로 볼륨감까지 선사해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루쥬 코코 스틸로’는 여성들의 입술에 우아함을 불어 넣을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모든 컬러의 이름은 글쓰기와 관련 된 것이 특징이다.

바비 브라운, ‘캡슐 컴팩트’ 출시


바비 브라운이 ‘스킨 파운데이션 쿠션 컴팩트 SPF50/PA+++’를 출시한다.

신제품 ‘스킨 파운데이션 쿠션 컴팩트’는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쿠션 타입의 컴팩트 파운데이션이다. 커피의 맛과 향을 언제 어디서나 신선하게 최상의 상태로 선사하는 커피 캡슐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캡슐 테크놀로지를 도입해 ‘캡슐 컴팩트’라는 애칭이 붙었다.

기존의 쿠션 제품들과 달리 쿠션이 파운데이션을 미리 머금고 있는 형태가 아닌 포뮬라 위에 보송하게 올려져있어 스펀지나 브러쉬를 사용하면 쿠션 가운데 홀을 통해 적당량의 파운데이션이 도출된다. 이 방식은 리퀴드 파운데이션 포뮬라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신선하게 보존해준다.

성분 면에서도 필요한 스킨케어 기능을 갖춰 피부가 건강해보이도록 활기 있는 피부와 건강한 안색을 만들어준다. 카페인과 리치 성분이 즉각적으로 피부 에너지를 채워주고 핑크 실크 트리 추출물이 일상생활에서 오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슈퍼 모이스춰라이징 성분과 고농축 브라이트닝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윤기를 더해주고 지속적으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만들어준다. 총 다섯 가지 쉐이드로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한다.

맥, ‘플라밍고 파크 콜렉션’ 출시


맥(MAC)에서 미국의 아티스트 댄 페더스톤의 작품 ‘플라스틱 핑크 플라밍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맥 플라밍고 파크 콜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콜렉션은 따뜻한 봄을 연상시키는 엷은 파스텔 톤 핑크에서부터 쨍한 핑크까지 다양한 핑크 톤을 담아 립스틱, 블러셔와 아이섀도우 등의 제품을 출시한다. K-뷰티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트렌드가 적극 반영된 것으로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핑크가 물들여진 소녀 같은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맥만이 선보일 수 있는 여러 가지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아이섀도우는 색다르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립스틱 중 ‘실리’나 ‘생제르망’ 등 과거 한정으로 출시돼 많은 소비자들이 아쉬워했던 제품들이 다시 선보여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폴라초이스, ‘스킨 리커버리 라이트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 출시


폴라초이스에서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성분이 아침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이끌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스킨 리커버리 라이트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폴라초이스의 ‘스킨 리커버리 라이트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즉각적인 건조함 해결에 도움을 주는 촉촉한 크림 제형의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바쁜 아침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된 포뮬라가 푸석푸석한 피부 바탕 및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매끄럽게 만들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직장인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마스크 속 보리지씨 오일, 달맞이꽃 오일, 올리브 오일, 행인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주며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는 천연 보습 막을 형성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동시에 식물 베이스와 비타민 베이스의 항산화제가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해주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비타민 A, 비타민C, 비타민E 성분을 전달해 활력 있고 생기 가득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세정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모이스처라이저, 수분 팩, 수면 팩, 아이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토리버치 뷰티, 봄날의 정원을 담은 ‘졸리 플레르’ 콜렉션 출시


토리버치(Tory Burch) 뷰티 라인이 따스한 봄날 꽃핀 정원의 풍경을 담은 ‘졸리 플레르(Jolie Fleur)’ 콜렉션을 출시했다.

디자이너 토리버치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졸리 플레르’ 콜렉션은 토리버치가 가장 좋아하는 꽃에 각기 다른 봄날의 감성을 담아 유니크하고 특별한 향으로 표현했다. 여성미 가득한 로즈, 여성미와 톰보이가 어우러진 백합, 우아한 절제미가 돋보이는 튜베로즈로 구성된 이번 콜렉션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꽃향기가 조화를 이뤄 화사한 봄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졸리 플레르 로즈’는 일상의 순간을 핑크빛 장미향으로 물들여 로맨틱한 봄의 매력을 느끼기 충분하다. 클래식한 로즈향과 프레쉬한 티로즈가 우디한 캐시밀린, 머스크향과 조화를 이뤄 매혹적인 여성미를 발산한다. ‘졸리 플레르 베르떼’는 상큼한 만다린 향과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네롤리, 자스민 향이 어우러져 여성미와 톰보이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졸리 플레르 블루’는 우아한 절제미를 지닌 튜베로즈가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상큼한 그레이프 프루트, 크리미한 샌달우드에 흙내음이 물씬 풍기는 베티버가 코 끝에 감도는 황홀한 향으로 묘한 중독성을 일으킨다.

문샷, 완벽밀착 & 스트로빙 효과의 신개념 쿠션 2종 출시


문샷(moonshot)이 완벽 밀착효과의 ‘마이크로핏 쿠션 SPF 50, PA+++’와 은은한 광채를 주는 스트로빙 효과의 ‘문플래쉬 쿠션 SPF 50, PA+++’ 2종을 출시했다.

문샷 ‘마이크로핏 쿠션 SPF 50, PA+++’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스마트 레이어링 커버링으로 내 피부처럼 완벽하게 밀착되는 초경량 & 초밀착 쿠션의 안티 다크닝 포뮬라로 12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화장이 지속된다는 점에서 기존의 쿠션의 단점을 보완했다.

함께 출시된 ‘문샷 문플래쉬 쿠션 SPF 50, PA+++’은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스트로빙 효과의 밀키핑크 쿠션으로 스마트 토닝 시스템이 톡톡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맑고 생기 있는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인비져블 펄에 의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헬씨 글로우 효과를 볼 수 있으시며 화장 전후로 베이스 & 탑 코트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바웃미,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출시


어바웃미(ABOUT ME)는 비타민C 500mg을 레몬 농축 과일 분말과 함께 맛있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을 새롭게 출시한다.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은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인 ‘굿 베리 타임’의 뒤를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레몬 농축 분말이 30% 이상 함유돼 레몬의 영양을 풍부하게 섭취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1포에는 1일 비타민C 권장섭취량의 5배인 비타민C 5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레몬의 상큼한 맛과 향까지 갖춰 풍부한 비타민C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 출시


이니스프리에서는 제주 용암해수의 생명력이 피부 수분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수분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주목한 제주 용암해수는 40만 년 전 제주도의 탄생과 함께 생성돼 긴 세월 동안 현무암층을 통과하며 특별한 미네랄이 더해져 완성된 자연이 만든 과학이다. 특히 외부 환경에 노출되지 않아 환경변화에 관계없이 오랜 세월에도 수온과 pH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안정적이고 깨끗한 물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는 물 자체에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제주 용암해수가 84.5% 함유돼 3가지 수분 인자와 천연 보습인자를 강화시켜 활력 있는 수분 장벽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톡톡 터지는 듯한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빠른 수분 공급과 동시에 에너지를 전달해 촉촉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새롭게 출시된 ‘제주 용암해수’ 라인은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를 주력 제품으로 제주 용암해수 스킨, 인텐시브 앰플, 앰플 스킨, 딥 에센스, 로션, 아이 세럼,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돼있다.

미샤, S/S 시즌 섀도우 & 네일 메이크업 라인 론칭


미샤가 S/S 시즌 섀도우와 네일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2016년 미샤의 S/S 시즌 메이크업은 화사하고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의 오렌지와 핑크를 주력 컬러로 선보였다.

미샤 ‘시그너처 벨벳 아트 섀도우’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감촉과 자연스러운 펄의 반짝임이 특징인 4색 아이 섀도우다. 히아루론산, 콜라겐, 아르간오일, 올리브오일 등이 함유돼 가루 날림이 적고 바른 후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종류는 오렌지 색 계열의 ‘오렌지샴페인’, 핑크 색 계열의 ‘핑크디저트’로 각 제품은 하이라이트, 베이스, 포인트, 라이너의 4색으로 구성돼 다양하고 입체적인 표현이 가능하다.

미샤 ‘젤라틱 네일 폴리쉬’는 젤 네일 전용 램프나 리무버 없이도 젤 네일 제품처럼 풍성하고 빛나는 손톱을 연출해 주는 차세대 네일 메이크업 제품이다. 자연광으로도 단단하게 굳어지는 선프로디지(Sun Prodigy) 처방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연한 핑크인 ‘로즈컵케익’, 샐몬코랄 컬러인 ‘웨딩코로넷’ 등 탑코트를 포함해 15가지로 구성돼있다.

베네피트, 로즈 핑크빛 메이크업을 위한 ‘단델리온 위시스’ 출시


베네피트가 봄을 맞아 로즈 핑크빛 메이크업 키트 ‘단델리온 위시스’를 출시했다.

‘단델리온 위시스’는 로즈 핑크빛 메이크업 아이템이 모두 들어있어 올 봄 트렌드인 ‘로즈쿼츠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키트다. 핑크빛 하이라이터 ‘하이빔’과 로즈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핑크빛 입술을 위한 ‘포지밤’과 ‘단델리온 글로스’, 선명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롤러 래시’ 마스카라로 구성돼있다.

오리진스, ‘닥터 와일 메가 디펜스 UV 디펜더’ 출시


오리진스가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메가 디펜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신제품 ‘닥터 와일 메가 디펜스 UV 디펜더’를 출시한다.

매끄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가 매력적인 ‘닥터 와일 메가 디펜스 UV 디펜더’는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 외부 유해먼지를 차단하는 폴루션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다.

오리진스의 신제품 ‘메가 디펜스 UV 디펜더’는 브라질을 탐험하며 얻어낸 ‘부채선인장’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생성하여 외부 환경의 오염물질을 차단한 뿐만 아니라 동시에 피부 내부의 수분을 꽉 잡아두어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패 역할을 한다. ‘메가 디펜스 UV 디펜더’가 생성한 100% 자연 피부 방어막은 미세먼지까지 차단해주며 피부노화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UVA와 UVB를 막아준다.

듀이트리, ‘네이처 소스 풀링 클렌징 워터’ 출시


듀이트리는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저자극으로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듀이트리 네이처 소스 풀링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네이처 소스 풀링 클렌징 워터’는 피부의 pH를 지켜주는 미산성 클렌저로 생체수와 유사한 미산성 자작나무 수액과 흡착력이 뛰어난 겨우살이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자극은 줄이고 노폐물 흡착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자작나무 수액은 아미노산, 단백질, 미네랄 등이 풍부해 자연의 생체수라고 불리는 성분으로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나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당김없이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흡착력이 뛰어난 겨우살이 열매추출물의 식물성 점액이 피부 요철 사이사이는 물론 모공 속 미세 노폐물을 자극 없이 끌어당겨 잔여물 없이 깨끗한 딥 클렌징 효과를 준다.

코스메 데코르테, ‘화이트로지스트 MX 퍼펙트 키트’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가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봄맞이 화이트닝 케어 ‘화이트로지스트 MX 퍼펙트 키트’를 출시했다.

데코르테 ‘화이트로지스트 MX’는 딜리버리 기술인 이온솜W 캡슐이 멜라노사이트의 활성 억제에 도움을 주고 멜라닌 자체가 피부로 올라오지 않도록 도와주는 진화된 미백 에센스다. 이에 춥고 건조한 겨울 시즌 동안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 톤과 다크스팟 원인을 케어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허브의 후로랼 향기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로지스트 MX’는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잔여감이나 끈적임을 남기지 않아 요즘 같은 봄 시즌에 사용하기 좋다.

이번 3월 퍼펙트 키트는 활성화된 멜라노사이트를 억제시켜주는 ‘화이트로지스트 MX’와 에센스 타입의 각질 제거제 ‘AQMW 크리스탈 리퀴드’, 미세먼지 차단까지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 ‘AQMW 엑스트라 프로텍션’, 안티에이징 미백 크림 ‘AQMW 화이트 컴플리션’, ‘페이셜 퓨어 코튼’으로 구성됐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스타뷰티 줌인] 조윤희-박소담-구하라, 봄 트렌드 메이크업을 엿보다!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
▶ [손끝★스타일] 이런 상큼함은 처음이지? 스타들의 별별 네일아트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